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핫한! 맛있는 까르보불닭볶음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arang 님. 처음 인사드리겠습니다.
술고래가 아닌 스팀고래가 되고싶은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저는 술과 바, 파티 그리고 일상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친하게 지내고 싶네요.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Sort:  

네넵~^^ @aperitif님 안녕하세요~
저도 언젠가는~~스팀고래가 되고 싶은 마음이에용 ㅋㅋ 히힛
저도 맞팔했어요 > , <ㅎㅎㅎ
와우! 술과 바, 파티 그리고 일상에 대한 포스팅!!!
정말 기대가 되네요~이렇게 방문도 해주시고~
팔로우와 보팅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145.39
ETH 3732.8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