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어깨 담이 거의 죽음이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57C6E3CD-6B69-4117-A3CD-A8081684C23D.jpeg


세상에.. 태어나서 이런 적이 첨이라 아침부터 넘 당황스러웠어요 ㅜㅜ
왜.. 가끔 잠을 잘 못자면 목 쪽에 담와서 고개 못 돌리는 경험 해보셨죠??


어릴때와는 달리ㅠㅠ 요즘에 그거 한번 걸리면 며칠씩 가는데 아주 짜증스럽거든요. 그래도 많이 걸려봐서 익숙하긴 한데...어제는 깜놀할만한 담이 걸렸어요.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아닌 왼쪽 날개뼈 부근을 중심으로 주위가 너무 아픈거예요. 근데 지금껏 걸렸던 담과는 차원이 틀린거죠.


차가 덜컹거릴때마다 등부터 목까지 쭉쭉 당기고 어찌나 아픈지 하루종일 힘들었지만 밥먹고 돌아다니고...일정이 있었기에 꾸역꾸역 그래도 다 소화 했거든요.


어제 저녁 어버이날이라 시부모님과 저녁약속까지 소화하고 집에와서 침대에 누워 자다가 새벽에 깼는데 몸을 못 움직이겠는겁니다. 살짝만 움직여도 등. 어깨쪽으로 아픔의 전율이 ㅠㅠ 아... 스스로 당황!


도대체 이게 뭔일??
일어나기도 힘들고 눕기도 힘들고 몸은 커녕 고개돌리기도 힘들고 팔 한번 살짝 들다가 미친듯이 아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 겨우 아이만 어린이집에 보내놓고 한의원에 다녀왔어요.


이것도 제 상태를 보니 그냥저냥 아무데나 갔다가는 이도저도 안 될 것 같아 제가 알고 있는 잘 하는 곳까지 오다보니 일산까지 왔더랬죠...


운전하고 오면서도 힘든...컥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너무 심하게 뭉쳐서 그렇다고..ㅠㅠ 그래도 찜질하고 침 좀 맞고 불부황이라는걸 뜨고 났더니 내 등은 울퉁불퉁 만신창이가 됐지만...고개도 어느정도 돌아가고 팔도 올릴 수 있는... 오늘 아침보다 반 정돈 좋아진것 같네요.


까딱하면 스팀잇에 글도 못 쓸 지경이었는데 아직도 몸은 많이 불편하지만 이 정도면 자유롭게 글을 씁니다. ㅎㅎㅎ


사람이 아픈 곳이 없이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또 한번 새삼 깨달으며 우리에게 익숙한 것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금 새기는 하루가 되었답니다. ㅎㅎ^^

Sort:  

누나 이제 진짜 관리하셔야....ㅋㅋㅋㅋㅋㅋ찬물로 싯어도 안되시는

찬물로 못 씻은지 오래 됐어 ㅎㅎㅎ따땃한게 좋아 ㅋㅋ
30대는 다 같을텐데...??

이런... 담이라니. 젊은 사람에게도 담이 오는구나. 누나

나 젊은 누나? ㅋㅋㅋㅋㅋ 오래 앉아있냐고 묻네 선생님이

ㅎㅎ 이젠 담을 달고살 나이?
담한번 심하게 걸리면 어휴~ 짜증이...ㅋㅋㅋㅋㅋ
오늘하루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스팀잇을 할 수 있으니 다행이네요^^

어후 그 짜증 너무 잘 아는데... 이번껀 너무 놀라워서 입이 안 다물어져요;;;;;; 그래도 여전히 스팀잇 사랑 ㅎㅎㅎ 그리고 나이 인증 ㅠ

담은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그 동안은 시간을 지나가길 기다렸는데 이번엔 아예 활동 자체가 불가능해서 다녀왔어요 ㅠ

그정도면 진찰을 받는게 나았군요! 어릴땐 담이라는게 없었는데.. 이상하게 나이들수록 담생기는 주기가 짧아지더라구요

기분탓일까요..😭

주기는 짧고 한번 생기면 오래 가고요 ㅠㅠㅠㅠㅠ 나이탓일까요. 슬프네요 흑 ㅠㅠ

전 목쪽에 그걸 달고 달아서 ㅠㅠ 너무 불편합니다

아니 정우님.... 아직 어리신데...
선생님 말씀이 오래 앉아서 뭘 하면 그렇다네요. 아마도 쌓여서... 정우님도 ㅠㅠ

피곤하셔서 그러셨나봐요!!
푹쉬시고 나시면 괜찮아 지시겠죠 ?ㅠ-ㅠ
담걸리면 은근 짜증나고 신경쓰이고 그러는데 ㅠㅠㅠㅠ

맞아요. 엄청 짜증스럽 ㅠㅠ
자고 일어나니 갑자기 그래여 ㅠㅠ
활동을 전혀 할 수 없을 정도여서 한의원 다녀왔는데ㅠㅠ 낼은 좀 나아지길요 ㅠㅠ

으윽..담오면 아무것도 못해요 ㅠㅠ
그래도한의원다녀오셔서 조금 나으셨다니 다행이에요~
꾸준히 치료받으세요~~

움직이지도 못했는데 조금 움직여요. 아직 넘 불편하네요 흑... 며칠 더 받아야 할것 같아요~ ㅠㅠ

그게 몹시 아픈데 말이죠... 고생하셨네요...
쥐가 잘 나거나 담이 잘 들면 마그네슘을 좀 챙겨먹으면 좋다고 어디서 들은 것 같아요. ^^

아 그래여?? 눈 밑에 떨리고 하면 마그네슘 먹으라는 얘긴 들어봤는데 담오고 그러는것도 도움이 되려나요. 감사해요^^

담이라니요.. 엄청 불편하셨겠어요!
역시 건강이 최고랍니다 :)

지금도 너무 불편해요 ㅠㅠ 아으....

아이구야... 어찌까잉..
시간이 약입니다!
불편하더라도 조금만 참아요
좋은 날 올거에요 ^^
굿나잇!

저도 가끔 그러는데 ㅠㅠ 진짜 아프고 힘들죠...
몸관리잘하셔요 ㅠㅠ 아프면 진짜 고생!

짜증지수 만땅이에요 ㅎㅎ
나름 관리한다고 하는데 자고 일어나서 이러니 대책이 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