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드디어 일주일만에 계정허가가 났어요🤗🤗ㅎㅎ
반갑습니다~~!

전 30대 초반의 교사 입니다~!
6년째 연애중이고 장신 커플이에요ㅎㅎ
데이트를 하면서 다니는 맛집, 데이트장소등을
올려 함께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20180224_153423.jpg

Sort:  

반갑습니다. 우와 뭔가 달달한 이야기가 나올것 같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종종 소식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식전할게요!맞팔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참고하겠습니다😊

저는 학생인데 @aprilspring 님은 선생님이시군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오래뵈요~~팔로우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자주소통해요🤗맞팔할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되어요! 팔로우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맞팔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사진 너무 이쁘네요 ^^ 가입축하드립니다.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맞팔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좋은글 올려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와... 사진이 정말 보기 좋네요ㅎㅎ
다소 어렵고, 느리고, 시스템적 불편함이 있더라도... 적응 잘 하셔서 즐거운 소통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소소한 큐레이팅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blackyo/1

이동네는 꾸준함 만이 살길입니다 ^^
태그 보니 이미 초보 딱지는 때신 분일듯 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연애이야기라니....아주 꿀이 가득 넘칠것 같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오겠습니다.

정보들이 더 많을꺼에요😊감사합니다!맞팔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