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명박(MB) 구속 기념, 댓글 단 모든 분께 1SBD를 송금합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 새벽 이명박이 구속되었습니다. 밤 늦게까지 실시간 방송을 지켜보았습니다. 감회가 남다릅니다. 이런 날이 왔네요.

정치적 내용을 싫어하는 분이 스팀잇에 많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정치가 경제의 밑천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주주의를 파괴하면서 경제가 성장하기를 기대하는 건 '연목구어'(나무에 올라가 물고기를 얻으려 한다)입니다. 정치적 내용을 올렸다가 다운보팅을 몇 번 받았는데, 이번엔 사양합니다.

izX8ZSU.jpg

아무튼, 이렇게 기쁜 날을 맞아, 아직 이벤트가 올라오지 았았기 때문에, 제가 떡 돌리려 합니다. 첫 이벤트가 되겠네요. 원래는 1000 팔로워 달성 기념으로 하려고 했었는데, 더 기쁜 날이 왔네요. 마음 같아서는 치맥이나 떡을 실물로 드리고 싶지만, 방법이 난망하고...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이벤트 내용] 제 글에 댓글을 남기신 모든 분께 1SBD씩 보내드리겠습니다(비난 글 제외). 근데 제가 아직 플랑크톤을 막 벗어난(1000스팀을 현질했습니다) 피라미이기 때문에 스달이 많지 않습니다. 그 동안 스달은 모두 스파로 바꿨거든요. 하지만 들어올 예정인 스달이 50SBD는 되리라고 봅니다. 그래서 맥시멈을 50SBD로 하고, 50분이 넘을 경우에는 50/n을 송금하겠습니다. 기한은 딱 1주일, 이 글이 payout되는 시점까지입니다.

대한민국에 정의가 흐르는 날이 오네요. 이 흐름을 세계로 이어가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스팀(홍보), 보팅, 팔로는 사랑입니다^^


이상 아직은 뉴비 @armdown ('아름다운') 철학자였습니다.

Sort:  

통큰 이벤트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mb 의 구속을 정치보복이라고 보는 입장이지만,
님의 sbd 를 뽑아먹기 위해서
댓글 답니다.

미리 감사.. ㅋㅋㅋ

다 뿌린대로 거두어 지는 법이죠

같이 가카구속 파리 하는 기념으로 풀봇 가즈아!

늦엇지만 그래도 기쁜 마음에 댓글 남겨요

관심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이런 사회적 기쁨 나누기 이벤트에는 꼭 참가해 주시길... ^^

이벤트 참여합니다

오우 이벤트 감사합니다..^^ 희소식이 들리는 날에 보람찬 이벤트를..ㅎㅎㅎㅎ

이벤트 참여 합니다!

우와 이런 이벤트라니!! 감사합니다

저는 스달 안보내주셔도 됩니다.
뉴비분들께 양보합니다.
대신 풀 보팅하고 갑니다^^
기쁘군요.ㅎㅎㅎ

저는 MB와 다릅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