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 성질 끝판왕] 열흘 뒤에 집 이사하기로 오늘 계약하다(near to KTX)

in #kr6 years ago (edited)

일이 너무 많아져서, 주초에 이사하기로 결심했다.

시골에서 조금 알아보다가 오늘 귀경한 김에 잠깐 부동산 들러 계약서 썼다.

이사는 열흘 후. 무려 집 이사.

이사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

나도 나지만 마나님도 대단하다.

언제 안양에서 밋업하자, 형들.

Sort:  

화끈하게 계약서에 도장 쾅!

수도권 입성?
여하튼 철학자님의 이사를 축하드립니닷!

이제 대중교통 가능합니다.

추진력이 엄청나시네요~~ 엄지척!!!

와 형이랑 부인 모두 추진력 대빵이다

안양으로 가시는군요~

와. 추진력(행동력?) 대박인데 형? 이사 준비 잘해!

열흘만에 이사
그렇게도 되는 건가요?

평생 이런 식으로 살아왔습니다

오!!! 안양밋업좋다!!ㅋㅋㅋㅋ평촌! 범계!! 달리즈아!!!!!!!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름형 능력자~ㄷㄷ

무슨 이런 번갯불에 콩 구워먹을 일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