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그리고 캠프파이어,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몽골에서의 캠프파이어예요!

그 날의 공기
그 날의 냄새
그 날의 소리
그 날의 분위기를 다 전달해줄 수 없어 아쉬워요.

제가 이상한지 모르겠지만
불을 계속 보고 있으면 뭔가 멍해져요.
눈을 뗄 수 없다고 해야할까요. ㅋ

다른 유럽 여행과는 달리
멍 하니 자연과 하나되어 캠프파이어 하는
몽골에서의 하룻밤이었습니다!

여기는 지금 눈이 오네요.
모두들 퇴근 조심히 하세요~

Sort:  

좋은 밤 되세요 아트엔지니어님! :)

월요일이라 금방 지나갔네요. 내일도 으샤으샤 해요! :)

사진 찍은 솜씨가 보통은 훨 넘으시는 것 같아요 그뤠잇! 오늘 제가 님의 허락도 없이 2018 소망 릴레이에 초대했어요.
https://steemit.com/kr/@energizer000/2018-3
초대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타오름을 통해서
활력과 생기있음이 느껴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수련회나 수학여행으로 끌려가서
삼삼오오 둘러싸여 형성된 원 안에서
이루어진 캠프파이어를 보게 되면서 느꼈던 기억들이
새삼 되살아 나내요

잘 보고 가요

맞아요 눈물 쏙 빼놓는 촛불도 빼놓을수 없는 추억 중 하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69.43
ETH 2982.14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