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들어요] 비로 뒤덮인 세상 - 이바디(Ibadi)

in #kr6 years ago (edited)

비로 뒤덮인 세상 -이바디 Ibadi

바쁜 이유로 오랜만에 글을 비처럼 추적거리는데,
비오면 어김없이 내 세상 뒤로 깔리는
음악을 함께 공유하고자 주제를 유턴했습니다.

특히 비오는 날 운전에는 항상 함께 하는 곡이죠.
목소리가 아까운 호란,
그녀의 보이스가 가장 돋보이는 곡이 아닐까 합니다.

유투브를 찾다가 환상적인 영상과 음악을 함께 편집해 올린 걸 발견했네요.
10번도 볼 수 있을 그런 영상입니다.

(사실 차일디쉬 감비노의 This Is America를 소개하고 싶었지만... 일단 오늘은 비가 오니까... 충격은 다음기회를... )

Sort:  

비행기 안에서 찍은 듯한 영상이 재미있네요 :) 바로 앞의 캐세이퍼시픽 항공기가 시선강탈인 게 웃음포인트이기도 하구요 ㅎㅎ

비와 비행기면 요즘의 제겐 가장좋은 조합인걸요 ㅎㅎ 오랜만에 반가워요~~

오래 안보이셔서 걱정했었습니다 ^^
비와 음악과 함께 분위기 있게 돌아오셨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누군가 기다리고 반가워해준다는건 참 기쁜일인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야 겠다고 새삼느끼네요. 반가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