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큐레이션 콘테스트 02>나만 알고 싶었던 아티스트의 작품! (주제_푸드아트)

in #kr6 years ago (edited)

어렸을 적 부모님께 ‘음식으로 장난치는 거 아니야!’라는
얘길 들어본 경험 모두 있으시죠?
저는 어릴 적 오므라이스에 케찹으로 얼굴표정을 그려본 적이 있는데요 ,
SNS를 통해 여러 아트작품들을 보다 보니
음식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아티스트들이 많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캡처1.PNG


많은 실력있는 푸드아티스트들 중에서도
저는 러시아 푸드아트 사진작가인 darynakossa의 작품을 좋아하는데요,
‘음식은 먹으면서 창조도 할 수 있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음식을 재료로 선명한 색과 아기자기한 표현력이
굉장히 뛰어난 것 같습니다.

캡처3.PNG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음식으로 저런 표현이 가능하구나!’하며 감탄한
창의적인 푸드아트작품이 있으신가요?
나만 보기 아까운 이 작품 아티스팀에서 같이 보자! 하고 올려보세요.

인기 큐레이팅 포스트에는 보상을 해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 리스펙할만한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아티스팀에서 함께 나눠요!


큐레이션 콘테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주제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제


푸드아트


출품기간


2018.08.08 03:00 UTC - 2018.08.17 03:00 UTC


콘테스트 보상

참가상 - 풀보팅

인기 큐레이팅작 - 리스펙 (보팅) 기준
1등 - 20 SBD
2등 - 15 SBD
3등 - 10 SBD

특별상 - 모든 한국어 + 영어 큐레이션작 2BD


시상일


콘테스트 종료 후 1주일 뒤


큐레이션 기본 Tip

  1. 반드시 작품에 창작자를 명확하게 표기해 주세요!
    아티스티미언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작품의 아티스트 이름(혹은 활동명), 국적, 활동분야, 인기 계정을 표기해 주세요.
  2. 내가 느끼는 작품에 대한 감상평을 적어주세요!
  3. 아티스팀 내 artisteem-dp 포스팅 한 큐레이션 글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콘테스트 바로가기


post_banner.jpg

아티스팀이란?

Sort:  

정말 먹는 걸로 장난하면 엄마한테 많이 혼났는데, 그래도 멋진 작품이 많이 나오겠네요.
참가는 못하더라도 구경하러는 자주 가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gghite님!
웹서핑 하시면서 찾을 수 있는 푸드아티 작품의 작가정보, 출처와 함께 올려주시면 되는 콘테스트이기에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참가자 모두에게 풀보팅을 진행하고 있사오니 머리식히고 싶으실때 한번 참가해보심이 어떠신지요:)

오~ 리스팀합니다~

먹칼럼리스트 @newbijohn님!
@newbijohn님께서 올려주시는 푸드아트는 왠지 더 맛있을 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참여해보심이 어떠신가요 :)

하하; 전 먹는 것만 잘해서요 ㅎㅎ

와우! 엄청 근사한 작품들이 많이 나올것 같아요!ㅎㅎ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energizer000
저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콘테스트입니다 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업로드되어 있으니 구경하시고, 콘테스트도 참가해보세요 :)~

이번에두 참가하겠습니다 ㅎㅎㅎ. 잼있어요 ㅎㅎ

@bbooaae님! 항상 좋은 작품 업로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특히 큐레이션해주셨던 풀향기님 작품이 인상깊네요 !
이번에도 좋은 작품 큐레이션 기대하겠습니다:)

업로드가안되요 ㅜㅜ

사진보고 그림인줄 알았는데 글 읽고 우와 했네요. :)

@jisoooh0202님, 그림같은 푸드아트 작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한국시간 12:00pm에 오픈되오니 참가하시고, 다양한 작품 구경하고 가세요 :)~

[선정방법 제안]
art 카테고리에서 활동하시는 작가님들께 심사를 의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스팀잇에서 열리는 외국 콘테스트들은 심사위원이 작품 선정을 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물론, 이렇게 해도 심사하시는 분에 따라서 작품 뿐만 아니라 다른 것(보팅이라든가 그 작가의 다른 작품들 등등)에 의해 영향을 받고 평가를 하실 수도 있겠지만 지금 방식보다는 공평한 것 같아요)
한달씩 부탁드리면 될 것 같아요. (한 달동안의 콘테스트 4~5개의 심사위원이 되는 것이지요. 물론 한 달은 제가 제안하는 것이고 운영진께서 상황을 보고 조절하시면 되겠네요.)
한 분께 부탁을 드릴때는 순위를 매겨달라고 하시고..
여러 사람에게 부탁할때는 작품 당 1~10까지 점수를 매겨달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나중에 그 점수들을 합산해서 순위를 정하고요.
마지막으로 외국인도 심사위원으로 섭외하면 재미날 것 같아요. ^^
물론 한국말을 못하니 통역을 해드려야 하니 조금 더 신경써야 되는 부분이 있겠지만..

안녕하세요. @eunheeha님, Artisteem입니다.
좋은 제안 감사합니다. 저희 운영진도 공정한 작품선정을 위하여 현재 전문심사위원 평가단을 구성하는 것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더 나은 작품선정 방식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제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웃분 포스팅으로 아티스팀을 알게 되었습니다. 큐레이션 콘테스트도 하시네요!
덕분에 재밌는 포스팅들 많이 보게 될듯. 기회 되면 참여해볼께요~ ^^

안녕하세요 @replayphoto
큐레이션 콘테스트가 진행중이오니 창작의 부담없이 평소 즐겨보셨던 작품들을 큐레이션하시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작품 큐레이션 기다리겠습니다 :)

음식으로 정성들여 작품을 만들면 아까워서 못먹을거같네요ㅎㅎ

@yslee님, 안녕하세요.
저도 아까워서 못먹을 것 같은데..작품을 다 만든 후에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다양한 작품들이 올라오고 있으니 구경하시고, 인상깊으셨던 푸드아트작품으로 큐레이션 콘테스트 참여해보세요!

이웃님 덕분에 아티스팀을 알게되었습니다 ^^
재밌는 콘테스트 같아요 :) 저도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네요 ^^

@lanaboe님 반갑습니다.
다양한 콘테스트와 작품들이 많이 업로드될 예정이오니 꼭 한번 참가해보세요 :)

와 재미있어 보이는 콘테스트네요. 응원하는 의미로 리스팀 해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