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콘테스트 06> 당장 떠나고 싶은 바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분들 모두 뜨거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 최고온도를 갱신하는 폭염 속에서 여러분에게
열심히 일하도록 하는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휴가철인 만큼 저는 여행가서 찍은 바다 사진을 보며
‘내가 곧 간다!’를 외치면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



휴가를 이미 다녀오신 분도 있으시고, 계획 중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모두 자랑하고 싶은 ‘바다사진’ 갖고 계시죠?

저 같은 경우는 지난해 다녀온 보라카이 바다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깨끗한 하늘과 맑은 바다의 모습에 모든 고민이 사라지는 기분이었는데요,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그 때의 느낌이 살아나면서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20160109_130707.jpg


부족한 사진실력이지만 사진을 볼 때마다
아름다운 보라카이 바닷가를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20160108_175022_HDR.jpg



사진실력이 좋으신 스티미언분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사진첩에서 잠자고 있는, 휴가를 아직 가지 못한 분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수 있는 힐링되는 바다사진!

아티스팀 사진콘테스트에 올려보면 어떨까요?


장소와 당시의 감정들도 묘사해주시면 감상하는 스티미언분들의
공감지수가 올라갈 것 같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주제


바다사진


출품기간


2018.08.10 03:00 UTC - 2018.08.20 03:00 UTC


콘테스트 보상

참가상 - 풀보팅

최우수작 - 20 SBD
우수작 - 10 SBD
인기작 - 10 SBD


시상일


콘테스트 종료 후 1주일 뒤

콘테스트 바로가기

post_banner.jpg

아티스팀이란?

Sort:  

시원한 이벤트네요. 팔로우합니다ㅎ

@kyslmate님, 안녕하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더운날 시원한 콘테스트 참여하시고 더위를 잠시 잊어보세요:)

잘 보고갑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보팅하고갑니다..^^^

@dskim님,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콘테스트 참여도 부탁드립니다 :)

보라카이 지금은 폐쇄되었는데 곧 다시 개방한다죠.. ㅎㅎ 가보고싶습니다

@nomader님, 보라카이가 환경문제로 폐쇄상태지요.. 연말에 다시 개방한다고 하니, 다시 건강한 바다로 만나는 날이 기다려지네요 :)

물이 투명할 수가 있지? 정말 아름답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khol님 투명한 바다를 보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콘테스트에 더 아름다운 바다 사진이 많이 올라왔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추억 소환해야겠네요 :) 바다보니 탁 트인 느낌입니다.

@lanaboe님, 아티스팀에서 추억 소환하시고, 더위를 날려보세요 :)

우와 좋은 콘테스트네요 :D 올해는 여름휴가를 못가는 신세였는데 사진으로나마 바다사진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당 ㅎㅎ

@donekim님, 아직 여름 휴가를 다녀오시지 못하셨군요, (저도..아직 못갔습니다.)
@donekim과 제게 사진으로나마 여유와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겠네요 :)
멋진 참가작들이 많으니 보시고, 리스펙 눌러주세요 ^^

앙 오늘 처음으로 참여했는데 심플하고 너무 좋습니다.
늘 글자와 사진이 가득한 포스팅을 쓰다가
이렇게 귀엽게 포스팅하니 마음도 가볍고 재미있네요 ^-^

감사합니다!

@hjk96님, 안녕하세요. 지속적으로 콘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부담없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 업로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보라카이 저도 젊을때 정말 신나게 다녀왔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 이런 멋진 콘테스트가 있었다니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알게 되었네요

앞으로 자주 참여해 보겠습니다~

@goodhello님, 안녕하세요. 보라카이는 한국인이 정말 사랑하는 섬이죠 !
콘테스트 참가 감사드립니다.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아름다운 바다도 감상해보시고,
곧 열린 다음 사진 콘테스트도 기대해주세요 :)

바다에 풍덩 빠지고 싶어용~!

휴가 가고 싶돳~!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bluengel님, 안녕하세요. 귀여운 프로필 사진이네요 !
항상 댓글 달아주시고, 응원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천재 화가
파블로 미파님 작품이죵~ ^^

#artisteem에서 천재 화가 미파님 개인전 발굴 어떨까용? ^^

감사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좋은일하십니다.

@maikuraki님,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