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니주의 아트샵 } 봄의 소리를 느끼게 해 줄 느티나무 스피커...♡

in #kr6 years ago

IMG_5306.JPG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느티나무"가 얼마나 아름다운 결을 품고 있는지 아시나요~?

제가 처음 나무를 공부하던 때-
나무마다 다른 결을 읽을 줄 몰라서 무늬가 아름다우면 다 "느티!!"라고 찍을 정도로 이 나무는 유려한 결로 유명하답니다 :)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저의 힘들고 팍팍하던 시절에 단지 '소리' 하나만으로 엄청난 위로와 온기를 안겨주었던 나무스피커를 소개해 드릴거에요♡

IMG_6156.JPG

스피커라고는 하지만 정확히는 '음향확장기'

윗쪽의 홈에다가 핸드폰을 꽂고 음악을 틀으면(물론 스피커가 아랫쪽에 달린 핸드폰이어야 사용할 수 있겠죠? ^ ^)

IMG_6157.JPG

나무 특유의 조금은 투박한,
부드럽고 따뜻한 소리가 스며서 요 작은 구멍들로 나오게 된답니다♡

스피커 (4).JPG

이건 보라색 나무로 만들었던 아이인데, 해부학(?) 참고 자료로...ㅎㅎㅎ
실제로 어떠한 음향장치도 들어있지 않고 나무 구멍의 크기만으로 소리를 더 풍성하게 확장시켜주는 역할을 해요~

IMG_6164.JPG

때문에 측면에서 보면 나무를 겹겹이 집성(이어 붙인)한 모습을 볼 수 있지요 :)

IMG_6163.JPG

뒷모습은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려서 마무리 해줬습니다 ^ ^

IMG_5307.JPG

가만히 나뭇결을 보고있기만해도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다 줄 것 같은 요녀석 :)
포근한 음악을 곁들인 향긋한 허브티 한잔으로 나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봄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IMG_9616.JPG

스피커도 역시 이름이나 이니셜(한글, 영어), 로고, 손글씨 등 원하는 각인이 가능합니다 :)

가격

국내 - (택배비 포함) 40스팀달러(SBD)
해외 - (택배비 별도) 40스팀달러(SBD)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작가판매금액(40SBD) - 이 글의 보상액(최종보상 *0.375에 해당) = 입금액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제품을 무료로 가져가실 수도 있게 됩니다!!
(소오름 >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선착순 1분께 입양됩니다.
Sort:  

나무로 만들어진 것들은 무언가 따뜻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멋지네요 ㅎㅎ

우앙 올라왔다.. 우찌해야되지...
넘 탐나는데.. 갖고싶다...
이거 한정판 아니죠? 또 만드실거죠?ㅠㅠ
이사라두 가야 이걸 쓰지 ㅋㅋㅋ
넘 이뻐요~~ 우선 풀보팅으로 마음만..
수고하셨어요 마니쥬님~~

와 너무 이쁘네요 ~

양평 문호리 리버마켓에 가니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고있던데.. 이뻤는데 고민이되는군요 .. 스피커를 하나 이미 입양한지라 ㅠ.ㅠ

어머어머어머 !!!
너무 예뻐요 ㅜㅜ 어느곳이던 안예쁜 곳이 없네요. 대박 !!!!
마니주님 손은 정말 국보급입니다 !!!!

아트와 실용성 모두 최강인 아이템이네요 ㅎㅎ대박

멋진 제품이네요^^

엄청 예쁘게 생겼네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기리나님 포스팅에서 봤던 그거군요!! 분명 스피커인데 기계가 아닌거같아서 너무 궁금했는데 내부는 저렇게 생겼네요?! 친환경적이고 나뭇결도 예술이고 저세상 힙한 진짜 멋진 작품입니다. 이걸 손수 제작한 마니님... 멋져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