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hemists 가 비밀리 금을 만드는 자릴 습격! 거기서 @autokjk70 을 만나다.

in #kr6 years ago

@tata1 입니다.
알케미스트님은 연금술사가 금을 만드는 장면을 요청하셨죠.
내가 그런 장면을 봤을 하악골(턱)이 있습니까?ㅎ
하지만 어치파 여긴 꿈의 세계고 심벌의 나라이므로...
만들었습니다.
신내린듯이!! 요렇게요.

@alchemists문.jpg


@autokjk70 님은 어떤 분일까요?
통키타를 치며 노래하는 여인!
오! 멋지겠는데요?
노래도 들어봤습니다.
아름다운 미성!..................................................................아! 이 느낌 그림으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프로필과 문을 둘 다 원하셨네요. 쿠쿵~!!
역시 @crowsaint님이 스팀잇 아트브로커로써 지원하는 이벤트네요.
두 분을 위해---이 아름다운 분들을 위해
벗님들의 성원이 필요합니다.

Sort:  

부드러운 분위기인데 왠지 웃음이 나는 그림이네요ㅋ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이번에는 웃음코드를 뺀다고 뺐는뎅...ㅋ 반가워요. 지구거북님!^^

앗 ourselves 캠패인 창시자이신 그 타타1님??
아트숍도 하시나봐요!ㅎㅎ

아.. 힘든와중에 타타님 그림보고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너무 금화(?)에 눈이 가네요... 저게 비트코인인겁니까...?ㅎ

비트도 있고요. 이더..이클..비케..리플..스텔라..스테터스토큰..모네로..에이다..스팀..스달..할랄..와비..휴매닉..아이콘..이오스..에치티엠엘..다보..등 다양하죠. 헉헉.....

이런 고퀄리티의 그림을!
@tata1님 감사합니다. 평생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벤트를 열어주신 @crowsaint님 감사합니다 ~

저도 저 연금술사한테 쪼꼼 챙겨달라고 부탁했어요.^^

오오 해리포터의 동양버전인가요! 풀봇매직!

아 그렇게도 해석이 가능하네? 해리포터동양판!^^ 생큐 하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