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니주의 아트샵 } 새해에는 담배 대신, 몸에 좋은 시가펜(Cigar Pen) 한자루 어떠세요...? ♥

in #kr6 years ago

불시에 찾아오는 마니주의 아트샵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그것도 야심한 시각에 출근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 < ㅎㅎㅎ

그간 아트샵과 제 개인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종류의 나무와 다양한 쉐잎의 펜들을 보여드렸지만 자꾸만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어서요 ^ ^
최근에는 모르는 나무들에 대해 공부하고, 끊임없이 인생작들을 발굴해 내는 재미에 포스팅을 게을리하고 말았습니다 ㅠ ㅠ

그런 의미에서 최근 작업한 아이들 중에 제가 잘 만들지 않는 새로운 녀석을 데려와 보았어요 :-)

IMG_4873.JPG

시가(Cigar) 펜 -

e548d6672006d58d6afd71fb44dcf00f.jpg

분위기 있고 멋스러운 남성 흡연자(?)들의 상징!!
두툼하고 고급스러운 시가와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 ^

IMG_4874.JPG

실제로 제가 만드는 일반 볼펜에 비해 더 두껍고, 그만큼 묵직한 손맛이 고급진 녀석 > <

스리슬쩍 변재가 섞인 장미목으로 만들어보았어요♥

IMG_4877.JPG

촬영 소품으로 함께해 준 요 담배케이스도 새로운 아이들이지만,
이번엔 금연을 권장하는(?) 포스팅이기 때문에 간단히 얼굴만 보여드리겠습니다!!
(따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man12u 로 개인톡 부탁드려요~~)

IMG_4879.JPG


  • 우든펜(Wooden pen)의 특징

IMG_5621.JPG

제가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깎아 제작합니다

IMG_9615.JPG

이름이나 이니셜(한글, 영어), 로고, 손글씨 등 원하는 각인이 가능해요 :)

IMG_7845.JPG

깔끔한 기본 케이스에 넣어 보내드리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더없이 좋답니다♥

가격

국내 - (택배비 포함) 18스팀달러(SBD)
해외 - (택배비 별도) 18스팀달러(SBD)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작가판매금액(18SBD) - 이 글의 보상액(최종보상 *0.375에 해당) = 입금액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제품을 무료로 가져가실 수도 있게 됩니다!!
(소오름 >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선착순 1분께 입양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펜을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
@artshop 을 팔로우 해주시고, 불시에 올라오는 {마니주의 아트샵} 마니 사랑해주세요 <3

Sort:  

멋진 디자인이네요 ♡ 갖고 싶지만 달러가 부족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원래 가격에서 이 글의 보팅액을 제한 나머지금액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는게 아트샵의 매력이지요 > <♥
다음에는 한번 신청해보세요 kkh님 :-)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화이팅!

Spam is discouraged by the community, including comment spam.

Tips to avoid being flagged

Thank You! ⚜

짱짱맨 짱짱!!

아..저 오동통한 그립감! 왠지 보스가 된것같은 느낌이 들것 같아.^^

보스에 빙의해서 입에 물면 앙대요~~ㅋㅋㅋ

이미지가 좋다 당신이 건강하고 언제나 당신의 성품에 성공할 수 있습니까?@artshop

예압 베이비~!!

대단한 실력을 가지셨네요.

앗 감사합니다!!

구매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브램드님~ :D
man12u 여기로 개인톡 부탁드려요!!♥

우앙 ㅋㅋ 너무 이뻐요 ㅋㅋ 저희같은 그림쟁이에게 필수아이템인듯해여. 신청할수있을까여?

선착순 1분이라 이미 다른분께 입양되었네요ㅎㅎ
역시 극악한 난이도였나요 > <;;
따로 구매를 원하시면 카톡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예뻐서 조용히 신청하고 갑니다.

선착순 1분이라 이미 다른분께;;ㅎㅎㅎ
불시에 올라오는 마니주의 아트샵, 다음 기회를 노려주세요!!
혹시 시가펜으로 따로 구매하길 원하시면 카톡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

남자 분들에게 너무 사랑받을 것 같은 아이템.ㅎ
잘보고 갑니다.ㅎ

정말 남자분들께 주문이 많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팁이요님 <3

담배는 안 피지만 담배갑이 탐나네요 ㆍ빨리 달러를 벌어야 ㅎ

금연 권장 포스팅이었는데 망한 것 같습니다....
담배갑 품절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2.08
ETH 2941.6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