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tt925 님의 문이 올라가고-새로 문 주문 받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ata1 입니다.

얼마 전에 대문값을 15스달로 올리고는 잠시 쉬는 시간이 생겨서 휴가를 만끽하던 중에-
@crosaint 님이 또 이벤트발동을 거셨군요 ㅎㅎㅎ

파치아모님은 제 글에 자주 오시는 단골손님이어서 애정하는 바였는데 이렇게 문까지 의뢰해주시니 인연이 돈독해집을 느낍니다.
원하시는 바가 독특애매모호추상적이었는데요.

'서로서로 조금씩 나누는 이미지!' 쿠쿵~!!!

음...신이여! 어이 저를 시험하시나이까?

벗님! 여러분은 나눈다면 뭘 나누고 싶으세요?

이건 아주 품질 좋은 사유꺼리였습니다.

우선 풍요를 공유하고 싶죠?

에핏925문1.jpg

자유는 어떻습니까?

에핏925문2.jpg

사랑은 당연히 나눠야죠?

에핏925문3.jpg

하여 완성했습니다.

에핏925문.jpg


문은 참 의미있지요. 소통하는 출입구이니까요.
저와 문을 통해 인연하실 분-기다립니다.
대문후문...저는 후문을 주로 추천합니다.
프로필사진, 서화작품 등 모두 일괄 15스달입니다.
서화작품의 경우 실물배송을 원하시는 분은 상담후 가격결정합니다.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무료가 되겠죠? ^_^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입금액
이 되겠습니다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Sort:  

혹시 신청하실 분은 이 댓글에 대댓글 달아주세요.^^

우아 저도 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 ㅎㅎ
타타님의 대문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제가 맘이 따수워서 그런가 봐요 ㅎㅎㅎ

모든 그림이나 글에는 작화가의 마음이 녹아 있다고 하던데
역시나 마음이 따수워서 그러신거군요 ㅎㅎ

와... 감동 감동 감동이에요 ㅠㅠ
너무 이쁘네요 ㅎㅎ 저기 천사같은 아이가 되고 싶습니다

저어... 근데 이제 어떻게하면 되는거죠?(죄송합니다 아직 스팀잇 완전 초보라 ㅠㅠ)
다른 글 보고 학습좀 하고 올게요;;;ㅋㅋㅋ

저 그림 저장해두시고 포스팅 앞이나 뒤에 쓰시면 되죠.
그냥 사진 올릴때처럼..

좋은 그림, 좋은 글 보는 것도 감사한데 이런 선물까지 받으니 영광이네요 ㅎㅎ
고이모셔서 이쁘게 잘 쓰겠습니다~^^

우와 진짜 이쁜 대문이네요 ㅎㅎㅎ 방금 14스달 스파업했는데 후회되네요 ㅠ-ㅠ ㅎ

스파업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잘하셨어요.

그림이 매력적이네요 ㅋㅋ잘그리셨어요

고마워요. 방구석 고양이님~^^

역시~ 믿고보는 타타님 그림~

고마워요. 리자님 아!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