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isyndrome 님의 문이 오르고...드디어 꿀같은 휴식이 찾아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ata1입니다.

@sujisyndrome 님의 요청은...............대중강연하는 장면입니다. 그것도 TED에서 말이죠.
우리 스티미언 중에서 테드 강사가 나온다면 이것도 얼마나 멋진 일일까요?
최근 올린 강의포스팅을 보면 그럴 자질이 충분히 있다고 느껴집니다.

테드의 강연장은 바닥이 붉은 카펫이죠.
그리고 테드의 심벌이나 슬로건을 여기 쓰긴 그러니 그 상징성으로 곰을 등장시켜봤어요.^^
그리고 강의 피피티는 실제 수지님이 강의하시는 내용에서 발췌했습니다.

수지문-.jpg


혹시 저 타타가 쉬는 꼴을 못보시겠다던가...
다른 분들의 줄에 밀려 여태 기다리며 이를 가셨다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카톡은 tata0 입니다.

제 작품 가격-

대문, 후문, 프사, 서예,그림, 서화: 각 15스달

대문, 후문, 프사, 서예나 그림 서화(실물배송): 30스달

결제는 이렇게 하죠.
최종결제방법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최종 결제금액

이 글의 보상이 B에 해당됩니다.
나중에 얼마 보내셔야 하는지 햇갈리신다면?
@toktok 님께 문의 하시면 됩니다.(댓글 등으로)

Sort: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is months #culturevulture challenge. Good Luck.

와우 멋지십니다

ㅋㅋㅋㅋ

쉬는꼴을 못보겠다....

@tata1님.
근데 계산하는게 넘 어려워요.. ㅠㅠ
전 어찌해야하는지 언제 물어봐야하나요?

페이아웃되면 톡톡님한테 물으심되요

우아!! 타타님~ 너무 감사해요^^ 멋진 대문~~ 수고하셨어용 제가 원하는 대문으로!!! 너무 멋져요~~

수지님이 꼭 날아오르길~~^^♡

수지님하고 너무 딱 맞는 대문인 것 같은데요! 얼마전 연재하신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4분류 유형이네요.ㅋㅋ 멋집니다.

ㅋㅋ 바로 아시네요^^ 역시~ 바로 알아봐주시니 왜케 기분이 좋죠 ㅋㅋ

우아아 아름다운 수지님께서 강연하는 모습이 눈에 그려집니다 ^^
~ 빨리 스달가격이 하늘로 올라가야 되는데 ㅠ ㅠ ~

@tata1님 이벤트상품으로 주문받아왔습니다~

@epitt925님이신데요 타타님팬이시랍니다...


사실 2월22일이 결혼 기념일이었어요 이렇게 좋은날 당첨까지 되다니 ㅠㅠ 콩신이 오셨나 봅니다 ㅋㅋㅋ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아이디에 걸맞게 서로서로 조금씩 나누는 듯한 이미지의 대문을 받고 싶어요 평소 자주 찾아뵈는 @tata1 님께 조심스레 요청드려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