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유자차를 만들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년에 한번있는 연례 행사중 김장 말고 저희집은 유자차를 만드는 일입니다

저희집은 김장할때 굴도 넣기도 하지만 유자를 잘게 잘라서 김장에 넣기도 합니다

유자김치라고 저희집에 매년 만드는 김치입니다

유자맛은 별루 안나고 유자향이 나서 나름 인기있는 김치입니다

그리고 유자김치 말고 만드는게 유자차입니다

유자를 잘 씻고 자른 후 유자 씨를 제거 하고 통에다가 유자를 넣고 설탕을 넣고 한달정도 숙성시킨뒤 마시면 됩니다

1.jpg

2.jpg

저희가 만든 유자차입니다

위에는 저희가 1년동안 먹을 유자차이고

아래는 선물로 줄 유자차입니다

더 많이 만들고 싶지만 더이상유자가 없어서 저 두개밖에 선물해드릴께 없네요

올해는 유자값이 많이 롤랐습니다

작년에 추워서 많은 유자나무가 죽었기때문에 유자값이 50프로 이상 올랏습니다

겨울에 유자차드시고 감기조심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올겨울 감기 걱정 없겠네요

올해는 감기 잊고 살것 같네요

유자를 김치에 넣다니 첨들어봐요.
제가 김치에 생굴을 넣는걸 좋아하지 않아, 더 맛이 궁금해집니다.
저희도 가끔 유자청을 사서 먹긴하는데...
이렇게 직접 만드는 유자차는 더 건강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감사합니다
좀 안달게 만들어서 건강에 좀더 신경을 썼네요

유자차 계절이 왔어용~♩♬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