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조카생일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0 입니다

어제는 제 조카 생일이었네요

7년전에 태어날때가 기억이 나네요

그때 눈이 펑펑 내리던 때였는데

그때 일 마치자 마자 조카보러 간다고 누나가

임원해 있는 병원으로 달려간 기억이 나네요

그렇게 저의 첫 조카를 보고 그로부터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올해 초등학교 들어간다고 나한테 말해줬는데

새뱃돈을 줬지만 초등학교 입학이라

뭘 사주고 싶은데 어제가 생일인걸 깜빡하고

아무것도 준비를 못해줫네요

그냥 페이스타임으로 생일축하하다고 말만해주고

무러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초등학교 들어가면 무슨 선물로 해주는게 제일 좋을까요??

스티미언분들께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조카을 무척사랑하시는군요.

보통 현금이나 책가방을 많이 해주던데 잠바도 괜찮구요.

현금은 줫으니 옷이나 한번 해줘야겠네요 ^^
책가방은 다른 사람이 사준다고해서 옷이 나을것 같네요
케케모님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