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프라모델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친구한테 사진 톡이 오길래 뭔가 했는데
11.jpg12.jpg

건담프라모델이네요

자기가 이제부터 취미로 프라모델 만든다고 사진을 보내주네요

저는 건담에 대해서 잘 몰라서

뭐라고 답변은 해줘야할지 모르겠네요

잘 만들었다 이제 이게 취미로 할거냐 등등 아지 간단한 것만 물어봤습니다

친구가 이제 너무 드라마나 영화보는 취미말고 다른 취미를

하고 싶다고 이제 부터 시작했다고 하는데

이거 만드는 시간동안 아무런 생각도 안들고

프라모델 만드는데만 집중이 되니 좋다고 하네요

저도 한번 같이 하자고 하는데 저는 패스네요

저한테는 그닥 끌리지가 않네요

담에 건담 파는데 담에 같이 가자고 하는데

충장로에nc wave에 있는 곳 다음에 같이 가기로 했네요

그래도 친구가 새로운 취미가 생겨서 좋네요

저도 얼렁 바리스타 자격증이랑 운동 시작해야겠네요

이제 설도 끝났으니 그 두가지 취미를 갖고 해야겠네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프라모델 취미로 가지신 분들 많더라구요. 한번 빠지면 돈이 많이 깨지지만 ㅠㅠ 바리스타자격증과 운동 화이팅입니다!

넵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