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오늘은 '캡틴마블'이 개봉하는 날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캡틴 마블이 개봉하는 날이네요

캡틴마블은 어벤젼스 전에 이끄는 인물입니다

지금은 캡틴아메리카가 이끌지만 그 전에는 캡틴마블이 이끄는 인물이죠

그리고 캡틴마블이 앤트맨만 들어갈 수 있는 영자영역에 갇혀 있습니다

그 영자영역에 앤트맨이 원래 구출해주는

영화에서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뭐 원래오늘 영화볼려고 했지만

제가 볼 수 있는 시간대에 영화 자석이 별루 좋은곳이 없어서

내일 볼려고 합니다

그래도 볼려면 imax정는 봐줘야 할것 같아서 내일걸루 예매했습니다

내일 빨리 오길

담달에는 어벤져스4 나오는데 기대됩니다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자아이가 캡틴마블이에요 ?
예고편은 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ㅎㅎ

노랑 머리여자가 캡틴마블입니다
여주인공이 문제가많아서 안본다고하는데
그냥 캡틴마블 영화자제만볼려고요

저도 보고 싶은데 ㅋㅋ
영화관에서 아이를 맡길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겟네요 ㅠㅠ

ㅠㅠ 아쉽네요 그런게 없어서 ㅠㅠ

아내가 이런류 영화를 안좋아해서 티비에 나오면 봐야 할듯^^:

티비 나올려면 몇년걸린텐데 만힝 기다리셔야겠네요 ㅠㅠ

개봉전에 캐스팅때문에 말이 많던데 또 개봉하면 어쩌려는지 모르겠네요. 재밌게 보고 얘기 좀 해주세요~

주인공임 페미때문에 문제가 많았었죠
저도 그게 좀 맘에 걸렸지만 그래도 케릭터만 보자고 생각했씁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