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병원 3끼

in #kr6 years ago



병원 3끼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3끼입니다.

맛 없어 보이죠 왠만하신분은 맛없다고 느낄실 것 같습니다

신장병환우들은 밥상은 보통 이렇게 나옵니다

저염식, 저칼륨, 저 인음식 등등 따지는게 많습니다

밥은 흰쌀밥으로 먹습니다 다른 잡곡밥은 칼륨이 높아서 신장환우에게는 좋은 음식이 아닙니다

또한 양질의 단백질을 항상 매끼니마다 먹습니다

그리고 김치는 일반 고추가루 묻은 김치가 아닌 저염식은 물김치를 먹습니다.

그리고 생야채보다는 삶은 야채를 먹습니다

신장환우들은 고칼륨을 먹으면 심정지가 올수 있기때문에 고칼륨 음식이 피합니다

이식은 환자는 칼륨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다만 저염식이랑 단백질은 항상 충분히 섭취해줘야합니다.

그리고 인 성분은 신장환우분들은 몸에서 인을 흡수해서 배출할수가 없기 때문에

인이 많이 싸이면 몸이 가려워서 우유, 치즈 등등 인이 많은 음식은 피합니다.

저는 저 3가지 음식에 입에 맞습니다.

약간 간이 들어간것은 저한테 짜긴하지만

신장환우분들은 저염식을 해야하기때문에 저염식이라서 항상 음식에 저염식을 선호해야합니다.

저도 저렇게 먹게 된지 몇년돼서인지 저렇게 먹는게 입에 맞습니다.

식당에서 저렇게 파는 곳은 없어서 찾기 힘들지 외식할경우 최대한 저렇게 비슷하게

먹을려고 노력합니다

병원 생활 10일정도되니 이제는 병원 식단사진도 다 올리네요

이제 곧 병원 생활도 끝날갈 기미가 보이네요

빨리 퇴원해서 집에 있고 싶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소화때문인가요
동치미는 계속나오네요
얼릉 퇴원 하셔서 10일도만 못드신 맛있는거 드세요


제게 맛있습니딘
제 입맛에 맞습니닿

얼른 하루 빨리 쾨차 하여 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시길 바랄께요^^

빨리집밥먹고싶네요

언제 퇴원입니까???

모릅니다

얼릉 퇴원하시어 영화보러 가시죠
앤트맨 아직 안보셨나용?

네 아직 안봤네요
본사람들이 재미잇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