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로또 810회

in #kr6 years ago

이번주 로또 당첨번호는

3 10 13 21 39 43 + 11번이네요

저는 이번에 과연 얼마나 됐을까요???

다 꽝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매주 한번씩 로또 확인하는 기대감에 사네요 ㅎㅎ

이번에는 안됐지만 다음주에도 5등이라도 돼겠죠 ^^

Sort:  

저는 가끔사는데 늘 번호가 한개도 없답니다^^
사지 말라는 신의 계시인거 같아요~!!

저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1주일 행복을 로또 기다리는 마음으로 ㅎㅎ

저도 살 때마다 꽝이에요...ㅠㅠ
그냥 열심히 일해 돈버는게 저에겐 가장 빠를듯요...ㅠㅠ

ㅎㅎㅎㅎ 그냥 1주일 기다림의 재미를 사는거죠
당첨되든 안되듯 그냥 1주일의 행복을 로또로 행복회로 돌릴수 있죠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로또 5등 되본지가....언젠지...ㅜ요행을 바라면 안된다는 어머니말씀이 생각나군요...ㅋ

ㅎㅎㅎㅎ
요행을 바라면 안된다는 말을 맞는것 같네요
저도 큰 기대는 안하고 그냥 재미고 1주일에 딱 오천원만합니다.
저한테 이 이상하지 말자는 다짐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