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광주 기정떡...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정떡을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기정떡은 원래 원조를 화순사평에 있는데 저희는 사평까지 가기 너무 멀어서

아들이 하는 광주기정떡집을 방문해서 사먹었습니다.

상호명 : 김종원기정떡

주소 : 광주 남구 월산로 9-1

기정떡을 술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2개에 6,000원 밖에 안돼서 먹기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진짜 맛없어 보이면 근데 맛은 좋습니다.

그리고 소화도 잘되면 저는 기정떡을 자주 사먹습니다.

그렇게 가격이랑 먹는거라 비슷해서 괜찮습니다.

택배도 많이 사시는것 같은데 먹어보고싶으신분은 택배를 시켜서서 드셔도 될것 같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남구 월산로 9-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ㅋㅋ 술떠같이 생겼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술떡이예요 ^^
막걸리로 만든 술떡

술떡은 왠지 더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아요^^

맞아요 술떡 은근히 많이 먹어집니다

아이들 떡 엄청 좋아 하는데...맛있겠네요^^

녜맛있습나다
전 빵보다는 떡을 좋아합니다

막걸리로 발효시킨 발효떡~잘 상하지않아 여름에 많이 먹는떡이죠^^
저두 좋아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