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모멘텀! 너 도대체 뭐니?

in #kr6 years ago

운동량과 충격량 고등학교 때 했던 내용이네요ㅎㅎ모멘텀이라는 말보다 p = mv라는 식이 더 익숙한건 무엇...ㅠㅜ

Sort:  

ㅋㅋㅋㅋㅋㅋ저도 그렇습니다. 이공계에겐 수식이 더 편하기 마련이죠 크킄....원문을 읽고 모멘텀에 대한 단어들을 많이 접하다보면 영어권 국가사람들이 부러울 때가 많습니다. 모멘텀이란 단어가 물리학만 쓰이는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것을 어릴적부터 접한 영어권 어린이들은 물리학을 우리나라 학생들보다는 좀 더 쉽게 배우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종종하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닷 :)

맞아요 포텐셜이라는 말만해도 충격이었는데 생각해보니 모멘텀도 그렇네요ㅎㅎ과학사의 중심이 서양이었던지라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61.58
ETH 3854.0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