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정보 쏙쏙, 살림9단 '만물상' (18.07.06)

in #kr6 years ago

IMG_20180706_002544.jpg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
을 공유해 주세요~!
이번주 주제는 '내가 좋아하는 취미'
라는 주제를 가지고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 입니다.

주부다 보니 알짜정보, 살림비법,
살림정보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에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저는 살림9단 '만물상'을 즐겨봅니다.

얼마 전 방송된 핫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망가진 여름피부를 '병풀추출물'로 집에서 쉽게 고가의 화장품 못지않은 재생크림만들기 '꿀팁'이 소개돼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병풀추출물'은 일명 호랑이 연고의 성분입니다.
병풀은 항염, 항균, 재생, 그리고 상처회복에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 자외선 등에 상처받은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
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 재생크림 만드는 법

IMG_20180706_012357.jpg
사진: TV조선화면캡쳐

집에 있는 수분크림에 병풀추출물을 10:1 비율로 섞어주기만 하면 된다.
병풀추출물은 화장품재료를 파는 오프라인 판매처나 온라인몰에서 비싸지 않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전문가는 병풀추출물에 대해 "올해 나온 화장품 중 가장 핫한 성분"이라고 설명했으며, "여름 수분크림은 끈적이거나 얇으면 안되고 통통해서 피부 겉에 오래 머물러야 하는데 병풀추출물이 그 역할을 해준다"고 효과를 전했다.

올 여름 자외선에 상처받은 피부 '팽팽미인크림' 만들어서 아름다운 젊음을 유지하도록해요^//^

1524021105779.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주말되서요^^

저도 눈여겨 보는 프로그램중하나에요~ 정말 신기한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보고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ㅎ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수 있어 좋네요^^

만물상에 다양한 꿀팁들이 많이 나오더라요.
아주 유용합니다^^

저도 비밀인데 만물상 꼭 봐요.ㅎㅎ

비밀 꼭 지켜드릴께요~ㅎ

요즘 집에서 직접 만들어 쓰는 화장품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우리 집사람도 직접 만들어 쓰고 있습니다.

정보들이 많이 오픈되어 있으니 조금만 부지런하면 만들어 쓰는게 좋죠~

아~ 진짜 젊음 유지하고 싶네요 ㅠㅠ

젊은 유지는 피부가 아닌가 싶네요.
유지하기 위해선 노력도 해야하고 쉬운게 없네요.ㅠ

저는 화장 안해도 얼굴이 뽀샤시 해서 괜찮네요. ㅎ(남자임)
저한테는 아이들이 바르는 존슨즈베이비 로션이 짱입니다.ㅎㅎ

ㅎㅎ
여자들은 피부가 예민해서 자외선에 민감해요.
그래서 맛사지 해야해용.ㅎ

앗싸! 신나는 최고! ㅎㅎㅎㅎ 병풀크림이라는건 처음 들어봤네요!

춤추는 움짤보면 절로 웃음이나서 기분이 좋아요~ㅎ
병풀추출물로 집에서 만드는 크림이에요.
만들기도 쉬우니 도전 해 보세요~

뒷문이 나날이 귀여워지는 군요 ㅎㅎㅎㅎ

뒷문이라도 즐거움이 있어야 될 것 같아서요.ㅎ
금요일 맛 있는 안주랑 한 잔 하셔야죠?ㅎ

알았어요. 오토누님 젊어지는 비결을..
댓글에서 애주가 인정 입니다. ㅋ

애주가 인정!!!ㅎㅎ
어제도 계모임가서 한잔하고~~ 맨날 술이야~ㅋ

애주가 맘이 좋은 사람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