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1-3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사촌동생이 와서... 있다가 업데이트 하겠슴당!!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1-30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갑작스런 동생 방문

예전에 티비를 보면, 술취한 남편이 회사의 동료나 친구를 밤늦게 데리고 오면 그 아내의 눈빛을 항상 기억하고 있었다. 오늘 갑작스럽게 어머니와 동생이 집에 오게 되었다. 물론 집은 무방비였기 때문에... 그러한 모습을 공개하기 싫어하는 와이프가 급하게 정리를 시작했다.. 내 선에서 정리를 하든 ㅋㅋ 했어야 하는데 불가능한 상황이었으므로... 그냥 뭐 ㅋㅋ 와이프에게 고맙다...ㅋ

2. 오늘의 아쉬운 일 : STEEM INC?

@ned의 포스팅 이후로 여기저기 불안한 의견이 많다. 나 역시도 괜히 더 불안감을 느낀다. 그가 당장 빠지지 않겠지만, 괜시리 불안하고 찝찝한건 어쩔 수 없다... 증인들이든, 누구든, 좀 더 STEEM INC의 영향력을 나눠야 하지 않을까 싶다... 그것이 진정한 의미의 탈 중앙화가 되지 않을까, 그리고 보팅풀에 있는 일부 비용을 스팀을 운영하는데 사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아무튼 STEEM INC 에 대해서 궁금한 하루였다... 시간이 나면 조사해봐야지

3.내일의 할일

라하 예방접종 하고, 카페가고, 할머니집 가고. 바쁜 토요일이 되겟다

Part 2. 육아일기 (D+186) ‍‍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일찍 왔어. 이제 일본어 교육이 다 끝나서 쭈~~ 욱 일찍 올 생각인데, 너도 좋겟지 생각해보니 아빠가 출장가면 또 몇일 못 보니깐 다음주는 가급적이면 칼퇴근을 하면서 너와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힘쓰려고 한단다 귀여운 내새낑 너도 좋지? 오늘 너가 졸려서 꾸벅꾸벅 조는데 아빠가 못 자게 해서 미안해 그래야 밤에 푹 잘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랫어~~ 지금 보니깐 잘 자는 네 모습이 아빠의 선택이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오늘은 고모도 있으니깐, 새벽에 깨지 말고 푹 자렴 사랑한다 내 딸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어머나! 감동먹었습니다.

방금 지갑 메뉴 눌러봤다가 감동먹었습니다. 2조 달러라니... 꿈(⭐️)은 이루어진다!! 어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라하 나중에 이거 읽으면 참 재밋겟네요 ㅎㅎ 감동도 ㅎㅎ

ㅋㅋㅋ 그럴 목적으로 쓰고 있는데, 그떄까지 스팀잇이 무사해야 할텐데 ㅠ

kr 커뮤니티가 스팀잇을 살 수는 없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단 지갑 보면............
한국 기업이 정도면 모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니티가 사기엔 ㅠ

보클하고 갑니다
토요일인데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출도 못하겠네요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미세먼지 덕분에 목이 아팠지만 ㅠㅠ 토요일에 여기저기 다녔습니다 ㅠㅠ

딸 정말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책은 아직도 못 읽고 있습니다 ㅠㅠㅠ 조만간에 출장갈때 남는 시간에 후다닥 읽고 ㅋㅋ 후기좀 올려볼께요!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15 which ranks you at #1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