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2-0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2-01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만점짜리 손녀 며느리

오늘 동생과 함께 할머니 집에 갔다. 할머니께서 손녀(동생)와 증손녀(라하)를 보고 싶다고 하셨기 때문에... 겸사겸사 방문을 했다. 할머니는 몸이 안 좋으셨지만 식사라도 함께 드시고 싶어하셨다. 할머니와 식당에 가던 중 할머니의 컨디션으로 인해 함께 하지 못 하게 되었고, 결국 우리끼리 밥을 먹게 되었다. 식당에 가서 와이프가, 할머니와 같이 먹게 포장을 해가자 라고 센스있게 말을 해주어서 포장을 해서 할머니집으로 갈 수 있었다. 다만 할머니 컨디션이 좋아지지 못 해서 함께 먹을 순 없었지만, 아마도 손자 손녀가 집에서 밥 먹는 모습만 봐도 아마 행복 해하시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와이프가 그런 센스를 발휘하지 않았다면 못 했을 텐데 역시 -_-b 쵝오

2. 오늘의 아쉬운 일 : 라하의 투정

밤만 되면 라하의 투정이 어마 무시하게 늘어난다. 아마 이도 나고... 성장통이겠지만 초보 엄마 아빠는 그냥 진이 쏙 빠진다 ㅠㅠ 에공...

3.내일의 할일

교회 가고 휴식... ( 오늘 너무 바빳다)

Part 2. 육아일기 (D+187) ‍‍

안녕 라하야, 오늘 고모가 라하랑 엄청 잘 놀아줘서 아빠가 참 좋았다~ 오늘 라하랑 할머니집도 갔는데 아빠가 봤을땐 지금 있는 증 손주 중에 우리 라하를 할머니가 제일 좋아 하시는 것 같아, 다른 손주들은 볼 일도 많이 없어서 아마 정이 안들어서 그런거겠지만 아빠는 그래도 너무 좋다, 할머니가 좋아해주셔서, 할머니가 재작년에 돌아가신 친할머니 이야기를 하시며 살아 계셨다면 너를 정말 좋아하셨을꺼라고 했는데, 아빠도 문뜩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이 나더라, 정마 좋아하셧을텐데.... 그래도 지금 다른 가족들도 다들 좋아해 주니깐 그걸로 만족 해야지!! 그치? 아빠가 할머니 몫까지 더 많이 사랑해줄께 라하야 !!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당신의 마음 ...

Spring in My Heart ...

Sort:  

와이프분 마음씨가 너무 곱네요!!!!!!
최고!!!! :)

라하 사진이 없심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찍을 일이 급격하게 줄어들어 버리네요 ㅠ
함께 있으니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센스 정착한 아내분 더 많이 사랑해 주세요~~~^^
육아때 서로 어깨를 주물러 주면 삼동 받아요.
F8AE1163-A40B-4E5D-B0B7-129A44D945AF.jpeg

매일 밤마다 주물러 주고 있습니다 ㅠ
이번에 안마기 하나 사려고요 ㅋㅋㅋ 아 물론 제가 힘들어서 그런건 아닙니다 ㅋㅋ

센스있는 아내분이시네요

네 왕 감동 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15 which ranks you at #1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손주 사랑은 할머니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희 어머니가 ㅋㅋ 너무 좋아합니다
아마도 첫 손주라서 그런것 같고...
증조 할머니께서는 아마도......... 본인의 딸을 닮아서 ( 저희 어머니 ) ㅋㅋ 더욱 좋아 하시는것 같습니다

와이프분 센스~~ 좋으시네요
저도 그런 누군가의 센스좋은 와이프가 될 날이.. 올랑가모르겠습니다 ^^:

충분히 되실 수 있으시졍 : )
무슨 그런 쓸데 없는 걱정을!!!! 돈워리!ㅎㅎ
누구보다 더 @yumeya 님을 아껴주실 낭군님이 오실껍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