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1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wonsama 님이 작성하시는 하생시 따라 한다.

  1. 오늘 감사한일
  • 아침에 눈뜬 일

어제 밤 잠든시각, 새벽 1시 쯤, 약 3시간 30분을 잠자고 4시 30분에 무사히 일어났다. 만약 못 일어났으면 무척이나 힘든 시간이 되었을 듯, 다행히 잘 일어날 수 있엇다.

  • 아침 식사

출장가는 길에 배고플까봐 내가 일어날때, 와이프도 일어났다. 그리고 고구마와 바나나를 갈아서 음료를 만들어줬다. 함께 가는 과장님들 것도 챙겨주었다. 이른 아침 음료를 만들어준 와이프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덕분에 맛있게 먹었다. 과장님들은 밥 얻어먹기가 참 힘드시단다. 나는 행복하다.

  1. 오늘 아쉬운 일
  • 수업에 집중하기 어려웠다.

수업에 집중이 어려웠다. 문제로는 아침일찍 일어나서 체력이 바닥이었다. 심지어 보조석을 앉았기 때문에 올라가는 내내 잠을 자지 못하고 뜬눈으로 스팀잇을 했다 -_-a 그리고 강사님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저음이었다. 그 저음은 나를 꿈나라로 인도하는 것 같았다. 강사님이 땜빵 강의를 하시게 되어 준비가 부족해보였다. 아쉬웠다.

  1.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실습이므로 열정적으로

이번 출장은 실습이 많다. 따라서 실습을 따라가지 못하면 진도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린다. 물론 이해도 못한채로 말이다. 더 열심히 따라하자. 따라하다 보면 이해도 하겠지.

  1.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오늘도 어렵다.

나는 긍정이 왜케 어려운지 모르겟다. 좋은말 팍팍 해주면 되는데 잘 안된다. 난 부정적인 놈인가보다

Sort:  

ㅎㅎ부정적인 놈이시라도 응원합니다.

아이코 감사합니다 ㅠ

저도 하루에 5분정도는 투자해봐야 겠네요.
: )

사실 오분을 더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만, 쓰면 좋긴합니다 ㅎ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면 다 잘될거라 믿습니다.
와이프가 착하네요.
기운내서 오늘도 뽜이팅 하세요~~^^

맞아여 정말 미안하게도 일어나줘서 챙겨줬어요 ㅠㅜㅜ 조용히 나가려고했는데... 저보다 먼저 침대에서 후다닥 나가더니 준비해주니 감동이었습니다

어느 누구라도 긍정보단 부정이 더.. 가까이에 접해 있지 않을까요...
저도 부정적이 더 강한.... 원래 잘된건 금방 잊어먹고 잘 안되고 부정적인것만 기억하잖아요...

그래서 ㅋㅋㅋ 긍정만 기록을 할래요... 부정은 까먹고 주로 위의 감사함 위주로 남겨야겠어요 물론 한마디를 하기 어렵네요 ㅠ

언제나 긍정적일순 없죠^^너무 부담갖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ㅎㅎ

맞습니다 ㅋㅋ 인생 그냥 즐겁게 살면되죠 ㅋㅋ 즐거우면 긍정이니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