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1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wonsama 님이 작성하시는 하생시 따라 한다.

  1. 오늘 감사한일
  • 밀린 글을 완료 한 일

아직 밝힐 수 없는 개인적인 글이지만, 잘되서 소문내고 싶다. 평소글을 발까락으로 쓰고 있기 때문에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그런 글은 아니지만, 그 자체로 의미가 있는 글임

  • 지갑을 놓고 출근

요즘 난 교육 출장 중으로 매일 나의 신분을 증명 받고 있다. 그떄 필요한것은 역시 신분증 아침에 이름만 호텔인 모텔에 두고 나와버렸다. 사실 두고 나온지도 몰랐다. 교육 장소 도착해보니 지갑이 없어서 당황스러웠다. 그래서 인근 역에서 등본을 뗏다. 근데 공짜다. 무지 좋다. 아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 아예 못 들어가게 했으면 다시 호텔 가서 신분증 찾아서 왔어야 했을텐데 교육 받을 수 있게 들여보내줘서 감사하다.

  • 수업 1차 마무리

별것은 아니지만, 1차 수업이 마무리 되었다. 내일 부터는 정말 졸음과 싸움이다... 그래도 무사히 마무리 된것은 참 좋다

  1. 오늘 아쉬운 일
  • 아쉽지 않다.

오늘 만족스럽다. 굳이 아쉽다면, 위에 언급한 지갑두고온거 하지만 별 문제없었다

  1.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졸음을 이겨내자

졸음의 과목이다. 사실 이건 배워도 어디에 쓸지 잘 모르겠다. 그래도 배워야지 왠지 졸음을 이겨낸다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1. 나를 위한 한줄
  • 오늘도 고생했다.

이게 긍정일까 모르겟다. 그냥 긍정 지우고 날 위한 한줄이다. 나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써야겠다. 퇴근 후 하루종일 호텔 컴퓨터 앞에서 열심히 썻다. 고생했다.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도 있을꺼다. 화이팅

Sort:  

요즘에 아쉬운 일이 없어서 제가 아쉬워요ㅠ

왜죠, 나 만족스럽고 완전 좋았는데 ㅋㅋㅋ
밀린 숙제도 하고,, 아직 남았지만

약간 아쉬운 일도 있고 해야 인간적인데... 넘 완벽... 😂

모든일은 마음 가짐에서 나오쥬.... 지금 다시 생각해 보면 아쉬운점이러면 어제 2시에 잠든게 있네요... 지금 엄청 피곤하니 ㅠ

졸음... 저도 지금 졸음과의 사투를 벌이며 스팀잇을....ㅜ.ㅜ... 자도 자도 늘 부족하네요 잠은...

절레절레..... 푹 자고싶네요 ㅋㅋ 근데 또 시간이 아깝고.... 푹자서 제 건강도 아껴야하는데....ㅠㅠ 그래도 생각보다 덜 졸리네여 ㅎ

이 포맷 괜찮은걸요^^
저도 해보고 싶어요

하루를 돌아 볼 수있는 좋은 시간인것 같아요
정신없이 살다보면...오늘 뭐했나....싶은 하루가 많거든요 ㅎ

Ayogom님 진짜 바쁘게 사셔서 졸음이 올만하신거 같아요 ㅋㅋㅋ

사실 전.... 보여지는것 보다 더 많은 일을 하고있습니다..... 하루가 36시간만 되도 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회사에 24시간 잡혀있을지도...

고생에 따른 많은 보상을 받고 싶다는건
모든 사람이 생각을 하고 있지요
헌데 고생과 보상은 비례가 되지 안는 안타까운 사회 현실에 푸념하고 싶네요
좋은 날을 생각하며 무한 질주중입니다

아쉽지 않은 하루! 멋지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