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1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wonsama 님이 작성하시는 하생시 따라 한다.

  1. 오늘 감사한일
  • 가상화폐 첫 밋업

가상화폐 시장에 들어온지 어느덧 약 6개월이 지났다. 처음으로 가상화폐를 하는 지인이 아닌 사람을 만났다. 모두의 걱정은 어색하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했지만, 다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시간이 부족했다. ㅋㅋㅋ 이야기 하다보니 너무 시간이 빨리 흘러서 놀랐다. 이래서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린 좋구나.

  • 덜 졸렸다.

사실 엄청 걱정했다. 요즘 잠을 통 못 자서,,, 아침에 몸도 천근만근 이었따, 하지만 안 졸았다. 왜냐 핸드폰을 했다. 수업은 집중이 되지 않았다. 현업에 사용 할 수 없는 내용이었다. 강사님도 죄송스럽지만.... 재미없었다. 그래도 내가 졸진 않아서 감사하다.

  • 감사한 택배

@nosubtitle 님 나눔을 받은 와이프가 너무나 좋아했다. 집에가면 포스팅!! 찜
너무나 감사합니다. 넘흐좋음!!!!!!

  1. 오늘 아쉬운 일
  • 실망 스런 만두

맛집 왜 들어갔니.... 이해할 수없다.

  • 수업에 집중

집중하지 못햇다. 관심을 갖지 못햇다. 재미가 없었다. 흥미 유발이 안됨. 내일도 사실 자신없음.

  1.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수업에 흥미를 갖자

완전 재미없다. 그래도 이왕 온거 어떻게든 흥미있는 분야를 찾아보자... 나 대학교 다닐때 분명 통계를 좋아했던거 같은데 시간이 참 많이 지났나보다 하나도 모르겠다. 전공책이라도 가져와서 봤으면 좋았을텐데 아무튼, 수업에 흥미를 가지면 더 좋은 하루가 되겠지

  1. 나를 위한 한줄
  • 인생은 즐겁다.

이왕 사는거 2018년 5월 16일은 내 인생에 마지막 날이다. 하루 하루가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니깐 열심히 즐겁게 보내자. 나를 내려 놓으면 즐거운듯! 사람을 만나는 것도 재밌고, 무엇인가 흥미있는 일을 하는것도 즐겁다. 즐겨라 인생을

Sort:  

i HAVE JUST UPVOTED YOU.....
FOLLOW ME BACK...

드디어 썼다! 긍정의 한줄! 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ㅋ 형 미안해 저거 훼이크야 긍정 뺏어
그냥 날 위해 말할라고... 긍정이 뭐가 중요하겟어 나한테 하는말인데 때론 욕도 하고 그래야지.....

즐겨라. 인생을 . ㅎㅎㅎ 하지만 하생시 표절입니다. ㅋㅋㅋ.

좋아요!! 이거 정말 맘에듬, 일기쓰는 기분... 대신 숙제 하는 기분도 ㅠ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끼리의 만남은 언제나 즐거운것 같아요. 이 기분 그대로 내일까지 가시죠~~

맞습니다 ㅎ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함께하고 싶어요 ㅎ

You received 7.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7. Congrats!

많은 사람들이 모임에 참석했다고 포스팅을 하시는데... 솔찍히 부러움...
언제나 고민은 낯가림이죠/// 가서 한마디 못하고 뻘쭘하게 있다가 오면 어쩌나...

저희는 어제 4분이서 봤는데 ㅋㅋ 뻘줌 하면 어쩌지 걱정했지만 ㅋㅋ 생각보다 그런거 없이 편안했어요 ㅎㅎ 먼저 카톡하면서 조금 이야기를 나눠봐서 그런거 같기도 해요 ㅎ

수업은 언제 들어도 졸리죵 ㅎㅎ

딴짓거리를 하며 잘 버티고 있네요 ㅋㅋㅋㅋ

맛집 만두ㅠㅋㅋㅋ 나를 내려놓으면 더 즐겁다는 말이 인상적이네요. 같은 일상도 사소한 마음가짐이나 행동거지에 따라서 확 변하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그나저나 밋업 한 번도 간 적 없는데 후기를 볼 때 마다 걱정했던 것 보다 어색하지 않고 재밌었다는 글이 많아서 궁금해요ㅋㅋ 스팀잇 얘기를 주로 하나요?

스팀잇 이야기로 시작해서 이이야기 저이야기 하는것 같아요 ㅋㅋ
저도 처음 나가본거라... 뭐라 말씀은 못 드리겠는데 ㅋㅋ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