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1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wonsama 님이 작성하시는 하생시 따라 한다.

1. 오늘 감사한일

- 이거슨 수업을 한것도 안한것도 아니여

알고 있다 싶이, 현재 교육을 받고 있다. 하지만, 어제 부터 교육 하신 강사분은,, 뭔가 열정이 부족하다 오늘도 쉬는 시간을 위해 자꾸 쉬는 시간을 줬다. 푹 쉴수 있어서 좋았는데 찝찝하기도 하다. 내일은 컴터 실습한다는데... 또 쉬겠지 뭐

- 맛있는 저녁

시장은 진리다. 싸고, 맛있고,양도 많다. 그렇다. 오늘 안양 중앙시장에서 곱창전골을 먹었다. 맛있었다. 하지만 사진은 없다.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열심히 먹었다... 양이 많아서 결국 남겼지만, 맛없어서 남긴것이 아니다. 다음에 또 출장오면 또 먹어야지

- 새 대문

@newbijohn 님에게 대문을 선물 받았다. 내가 고래가 되면 선물을 주기로 했다. 앞으로 하생시의 대무은 이것으로 결정했다.
https://steemit.com/kr/@newbijohn/feat-ayogom-glorias

- 출장 마지막 날

오늘이 마지막 밤이다. 내일이면 집에 돌아간다 좋다

2. 오늘 아쉬운 일

- 밀린 업무

열심히 일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잠깐 회사 메일을 열었더니 메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다. 아쉬운것은 분명 나만의 일도 아니고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아무도 일을 하지 않고 떠 넘기고 있다는 것이다. 일 할 사람이 없는건 아닐텐데... 메일 읽는것만 하루 종일이네, 아오...

3.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수업에 흥미를 갖자2

어제도 흥미를 못 가졌는데 오늘도 못 가졌다. 내일은 가질 수 있을까? 힘들것 같다. 하지만... 노력해봐야지 실습이니깐....

4. 나를 위한 한줄

- 끝까지 최선을 다해라.

정확하게는 끝이라도 최선을 다해라 라는 것 같다. 이 출장이 너무 꿀이라 몸이 다 흘러 내려버린것 같다. 마지막이라도 정신을 차리고 하나라도 주워가자. 줍는게 남는거다.

Sort:  

저도 대문 하나 받았는데.. 맘에들더군요~ 뚝딱뚝딱하시고는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센스가 좀 있으신 것 같아요 ㅋㅋ 키워드로 분석해서 뚝딱.. 근데 전 왜 요염인질 모르겟음...

ㅋㅋㅋㅋㅋㅋ 센스가있으시더라구요.. ㅋㅋㅋ
요염.. 에요염곰~? ㅎㅎㅎ

수업 일주일 간 듣나요ㅠㅠ 넘 지겨울듯... 전 낼이면 끝나요 (부럽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꿀 출장입니다. 남들은 못 가서 불만인데 전 자주 갔어요 또 6월에도 올라옵니다. ㅎ

우와! 매일 이거 쓰시네요? 하생시5분 ㅋㅋ
진짜 대단하세요 :)

일기처럼 매일 쓰려고 노력중이에요 ㅋㅋ
근데 하면 상당히 도움이 되요 ㅎ

맞아요 매일 쓰는 습관이 제일 중요합니다 ^^
저는 1일 1포스팅하는 걸 습관화할려구요 ㅋㅋ

오 모든게 직장과 관련된 하루 마무리인데요? 의외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보다 성실한 직장입니다 알트텝을 좀 잘할뿐이지

ㅋㅋㅋㅋㅋㅋㅋ알트탭 장인이셨네요

직장인의 필수 스킬 아니겠습니까 ㅋㅋ

ㅋㅋㅋㅋ하루를 되돌아보는
좋은 글인거 같아요!

그럼 한번 해보시죵!!! 도움이 됩니다!!

아.. 곱창전골 땡깁니다.. 사진이없어도 상상만으로도 배고파지네여 ㅜㅜ

호르몬 먹어야지요~~
호르몬도 참 맛있는데 너무 비싼거 같아요.

만들어서먹는건 노맛이잖아요 ㅠㅠ ㅋㅋㅋ

호르몬은...못 만들어 먹지요..... 냄새를 잡기가 쉽지 않아서요 사드세요 ㅋㅋㅋ 레바랑....

레바 ㅋㅋ 요즘 소고기 육회 레바 이런거 금지당해서 파는데가 없네요 ㅠㅠ 슬픕니다

왜 금지당했습니꽈? 아 배고프다...

대문 예뻐요~^^

감사합니다 써니 님껏도.. 하나 요청을 해볼까요 ㅋㅋㅋㅋㅋ
@newbijohn 님 보고 있나요?

허허헛~~^^

허허헛~~^^


아하? 이렇게 날 소환했던 거군요 ㅋㅋㅋㅋ 어디 봅시다...(참고로 전 안티대문제작자입니다 데헷)

ㅎㅎㅎ시장 음식 먹고싶어지네요. 저도 먹다가 찍고 먹고나서 생각나고 그래요 ㅠ ㅋㅋ
대문 이쁩니다. 순둥이 곰 같아요ㅎ

대문사진 완전 귀요민데요~~~~ 이뻐욧^^

하지만 전 결코 요염하지 않습니다. (단호)

학생땐 수업 안 하고 쉬면 좋았는데,,, 직장인이 되고 보니 강의 들으러 갔는데 자꾸 쉬면 짜증나는... ^^

어떤 교육에 따라 다른것 같아요 ㅎ
성과를 바로 내줘야 하는건 하나라도 배워가야하니깐 왕 부담스러운데.... 이번 교육은 좀 더 맘편하게 받았습니다 ㅎ

앗,,, 그럼 다행이네요. ^^

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개꿀...맨날 놀았네요 ㅠㅠㅠ 사장님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