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6.0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1. 오늘의 감사한일

- 긴 휴가의 끝.

출산으로 인한 휴가를 지난 주 수요일부터 쉬었으니깐, 벌써 일주일이 지나버렸다. 일주일간 와이프 옆에서 힘이아닌 힘이 되어 줄 수 있어서 감사했다. 이제 푹 쉬고 내일을 준비 하자

- 아기 용품

아기 용품이 선물로 들어오는데, 중복되거나 산모의 스타일이 다른 경우, 그리고 시기가 잘 안 맞는 경우가 있는 것 같다. 이 경우 다시 바꾸거나 하는데, 상당히 고민스러운것 같다. 물론 다 감사하고 좋은 일이지만, 선물을 받아도 고민이 다시 생기니 참 어렵다. 아쉬운건 아닌가.. 감사한가, 그럼 감사함으로

2. 오늘의 아쉬운 일

없다.

3. 내일의 할일

- 출근

아마 밀린 업무가 산더미 만큼 있을듯, 부서가 바뀌고 첫 출근인데 ㅋㅋ 휴가로 인해 텅빈 책상만 보여드렸다. 산더미 같은 업무좀 해야하니 내일은 스팀잇과 좀 멀어지려나, 아무튼 그렇다.

4. 나를 위한 한줄

- 건강

오랜만에 턱걸이를 하니깐, 내 몸에 무슨 모래주머니 걸어놓은줄 알았다 물론, 뱃살 주머니겠지만,,, 겨우 몇세트 했다. 이건 비밀... ㅎㅎㅎㅎㅎㅎ 건강을 위해 화이팅,

Sort: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ㅋ 내일일기지만 오늘 화이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빠는 체력이 좋아야 되는 것 같아요~
운동 종종해주세^^
휴가 후 얼마간은 정신없는 나날이 되겠지요~
기운내세요~!!^^

하.... 출근하기 싫으네요 ㅎㅎ
잠 부족한 생활을 해야겠지요 ㅠㅠ 엄마가 더 고생하겠지만 체력이 필요한 일은 옆에서 도와줘야지요 ㅎ

저도 감사하러 왔습니다 ^^
덕분에 제 포스팅이 리셋되었네요.. 늦은 시간이지만, 감사하네요 ^^

잘 풀려서 다행입니다 ㅋ 시간적인 여유가 되서 관리자분들께 말을 걸었는데.... 대답이 없으셔서 ㅋㅋ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부서 바뀐곳에서.. 더열심히 하시기를 ㅋㅋㅋ
화이팅!

긍께요..... 열심히해야한디....
마음가짐이 예전같지 않아요 ㅎㅎ

ㅋㅋㅋ회의감이 들어버리면 ㅋㅋㅋ 안됩니드.. 라하 먹여살려야합니다!

회사 생활이 만만치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급도 박해지고,,,내년에 진급해야하는데 걱정임다

ㅋㅋㅋㅋㅋㅋㅋ진급할수있을거에요~ 편하게 생각하시야~

애기용품은 다들 감안하고 선물하지 않을까요?
걸어댕길만할때 필요한걸로 교환을 추천합니다..ㅎㅎ

새로 옮긴 부서에서도 열일~~!!

열일!!! 나갈때 입을 옷이 없어서 ㅋㅋ 그쪽으로 바꾸고.... 안쓰는 모자도 바꾸고....ㅎ 받아보니... 현금이 짱인듯 싶어요 (소근소근)

이제부턴 체력전!!ㅎㅎ 퀄리티 육아를위해~건강도 잘 챙기셔요^^

넵, 아이가 집에 왔는데, 다행히 아직까지는 조용하다고 합니다 ㅋ
아빠가 열심히 운동해서 아이랑 길게 놀아줘야곘습니다 ㅎ

건강이 최곱니다. 출근하실 때 안전운전하시구요. 즐거운 밤 되세요^^

이제 어꺠가 좀더 무거워져서 더 안전운전 하려고 합니다 ㅋ
예전에 선배들이 차에 가족 사진 나두는 이유가 이해가 안됫는데
가족을 생각하며 안전 운전 & 화이팅 하려는 목적이었나 봅니다 ㅎ

진짜 운동이 시급합니다...ㅠㅠ

그래야 나중에 등에 태워라도 주죠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건강이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 저도 푸시업 좀 하고 자야겠습니다.^^

푸쉬업!! 최고의 운동이죠, 저도 오늘은 푸쉬업도 해야겠네요 ㅎㅎ 건강 화이팅입니다.

건강 잘 챙기며~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화이팅 넘치게 밀린 메일을 정독 중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