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7.09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감사한 일 : 기분

월요일이었지만,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이유는 잘 모르겠다.

라하의 꿀잠

오랜만에 12시 안에 일기를 써본다. 그전에는 맨날 작성중으로... 해놓고 잠들면 마무리 했는데 오늘은 일찍 잠들었다 기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지갑(카드)의 부재

오늘 와이프가 퇴근길에 미역국을 사다달라고 하였으나, 지갑이 없었다. 힛힝... 그래서 다음에 꼭 사다주는 걸로, 대신 오늘도 미역국은 내가 만들었다. 후후훗 내가 요리사!

3.내일의 할일 : 청약 접수

요즘 광주도 아파트 가격이 너무 비싸다, 그래도 모처럼 괜찮은 자리에 청약이 나왔다. 다시 도전!



Part 2. 육아일기 (D-40)

안녕 라하야, 오늘은 엄마가 엄청나게 힘들어했다 그거 아니~~~ 너가 저녁처럼 안자고 버티는 바람에 엄마가 하나도 못 쉬고 아빠한테 하소연하드라, 그래서 아빠가 오고 난 이후에는 너가 보채지않고,,,(조금 보채긴 했지..) 지금 잠들어버렸어 ㅋ 아빠는 뿌듯하다,,, 너가 잠들어서,,, ㅋㅋㅋㅋ 이렇게 기쁠 수가 없구나 물론, 약 40분 후에 다시 한번 분유를 먹여야 하는데 그때도,,, 먹고 바로 잠든자면 오늘은 2시 이내에 잠드는 아주 기적적인 날이야 ㅎ 라하야 기대할께 사랑한다.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낮에 엄마가 힘들면 밤에 곰형이 편하다. 이것참... 마냥 좋아하기도 ㅎㅎㅎ

육아는 함께하는거니깐.... 그래도 습관좀 생기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 ㅋㅋ
나도 이제 라하 밥먹이고 재우고,, ,그동안 빨래 널고 ㅋㅋ 설걷이하고 ㅠㅠ
그래도 오늘은 잘 자주니깐 좋다

청약 꼭 성공하시면 좋겠어요 요새 신혼특공 조건이 너무 좋던데 좋은 곳이 걸리기를 바래 봅니다.

신혼특공은,,, 대상이 아니랍니다 ㅠ 이미 결혼 5년차에요 ㅋ
뺑뺑이에 온 우주의 기운을 담아서 가즈아!

라하야 기대할께 사랑한다... ㅋㅋㅋㅋ 재미있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에 부흥해서 라하가 꿀잠자고 있습니다 ㅋㅋㅋ
만족만족

이거 꼭 나중에 딸아이가 자라서 읽어봐야합니다! 그때까지 우리가 스팀잇을 지켜봐요 ㅎㅎ

네 ㅎㅎ 그때까지 포웨버 했으면 좋겠네요 ㅎ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France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아파트 청약이라니 스케일이 다르시군요^^

ㅋㅋㅋㅋㅋㅋ 모처럼 괜찮은곳이었는데,
경쟁률 망했어요 ㅋㅋ

안녕하세요:) 육아일기를 스팀잇에서 보니까 참 이색적입니다 ㅋㅋ
근데 월요일인데 기분이 좋은건 진짜 최고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일을 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면 기분나빠질까바... 덕분에 오늘이 바빴습니다 ㅋㅋ
뭔가 육아일기라도 써서, 애기 한테 나중에 읽어주려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