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7.11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감사한 일 : 꽁돈

최근에 암호화폐 관련해서 하나만 추천해달라해서, 스팀을 추천해줬는데, (사실 스팀잇 꼬실라고,) 스팀이 최근에 많이 오르는 바람에, 고맙다고 돈을 줫다 ㅋ 무려 11만원 ㅋㅋ 꽁돈 생겨서 좋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

우연한 대화속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생각이 정리되면 스팀잇에 올릴 날이 오겠지, 아직은 시기상조, 내 뱉은 말은 담기가 어려우니깐 항상 말조심 / 손까락조심

3.내일의 할일 : 육아

오늘 회식해서 육아를 많이 도와주지 못 했으니깐 내일은 일찍 퇴근해서 함께 해야지



Part 2. 육아일기 (D-42)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미안해, 아빠가 술 한잔 하고 들어왔어, 정말 딱 한잔했지만, 라하한테 참 미안하구나... 어쩔수 없다는 핑계를 대지만, 살다보면 어려운 자리가 가끔 있더라 아빠는 부서를 이동한지 얼마 안되서 요즘 눈치 아닌 눈치를 좀 보고 있어.. 한때는 같이 살기도 했던 사람들이지만 언제나 그때 그 기분/감정으로 살아갈 수는 없거든 시간이 지나면 또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하단다. 뭐 아무튼, 그래도 아빠가 목욕도 시켜줬고 밥도 먹여주고, 쪼끔 불량하기 했지만 쪼끔이나마 도움이 되었지? ㅎ 요즘 통 목욕시킨다고 바가지에 널 넣어두면 어찌나 귀여운지 모르겟다 ㅋㅋ 머리도 못 가누는 것이 말똥말똥 울지도 않고 씻는거 보면, 참 아빠처럼 씻는걸 좋아하는구나 싶다 ㅋㅋ
아 그리고 너 오늘 이불에 오줌 쌋다...... 에휴 ㅋ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요즘엔 손가락 조심이군요ㅎㅎ
새겨들어야겠어요 ^^
곰님 정도면 모범 아빠아데요 뭐ㅎㅎ

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ㅎ
손가락으로도 아차 할떄가 많습니다 ㅠ주의해야죠
아마,,, 다들 하시는데 ㅋㅋ 저는 매일 여기에서 티를 좀 내니깐 ㅋㅋ 모범으로 보이나 봅니다 ㅋㅋ

하루하루 일기쓰고 지나서 읽어보면 의미가 있겠네요. 하지만 전 맘속으로만 ㅎ

가끔 ㅋㅋ쓰기 힘들떄도 있지만 나중에 모아두면 ㅋㅋ 괜찮아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

멋진아빠 화이팅요 !!

감사합니다 ㅎ 오늘도 화이팅 해야겠습니다 ㅎ

11만원이나!! ㅋㅋㅋ
감사한일이 생겼으니 이제 육아에 집중을하셔야겠네요

네 ㅋㅋ애기 옷이라도 사주고 싶지만
지금은 큰 의미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유 사야겠네요 ㅋㅋ 비싸니깐 ㅠ

멋진 아빠 멋집니다!!
저도 좋은 아빠가 되는게 목표인데 언젠간 가능하겠죠?ㅋㅋㅋ

ㅋㅋㅋ 왜 제주변에는 그렇게 많이 벌어가놓고는
꽁돈은 안주는거져...?솔직히 술 많이얻어먹...쿨럭;;

남성이 육아를 돌보기 쉽지않는데 대단하신듯..^^

항상 말조심 / 손까락조심

기억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