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7.14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감사한 일 : 라하의 50일 기념 촬영

오늘은 라하가 태어난지 45일이 되었지만, 50일 촬영을 했다. 사실 본 아트 촬영이든, 50일 촬영이든 다 장사속인것 같지만, 그 시기의 모습을 예쁘게 간직하고 싶은 마음으로 하는것 같다 ㅋㅋ 라하가 잘 찍어서 이쁘게 많이 나왔다 고마워 라하야

2. 오늘의 아쉬운 일 : 없음

3.내일의 할일 : 밀린 포스팅 하기

몇일 전부터 하고 싶은 포스팅이 있었다. 내일은 꼭 해봐야지. 라하가 도와주겠지...



Part 2. 육아일기 (D-45) 👨‍👩‍👧 <- 우리가족

안녕 라하야, 오늘 아빠가 참 기분이 좋다, 사실 별로 큰 기대가 없었던 50일 촬영에서 라하가 너무 이쁘게 잘 나왔거든, 본아트 촬영 할때까지만 해도 괜히 많이 찍는다고 했나 약간은 후회가 되기는 했는데, 오늘 50일 촬영하는데 엄청 예쁘게 잘나오더라, 오늘 아빠눈의 하트 뿅뿅 봤니?
너가 카메라도 잘 보고 그래서, 신규 컨셉사진 사진 모델로 써도되냔고 물어봐 주셔서 너무 기뻣어, ㅎㅎ ㅎ 그만큼 예쁘게 잘 찍혔다는 이야기겠지? 오늘 배고픈데, 졸린데, 사진찍느라 너무나 고생했어, 우리라하 아빠가 참 좋다~ 지랑스런 내시키 사랑해! ❤️❤️❤️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멋진 사진 @축하해 50일 축하드려요 ^^

으악!! 원사마님 감사합니다 ㅎ @_@

잊지못할 @ayogom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황홀한 @wonsama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50일사진 찍으셨군요 ㅎㅎㅎ 축하해요 이쁘게 커가길ㅎㅎ

넘나 귀엽네요 ㅋㅋ
딸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전 둘째는 꼭 딸을 낳을겁니다 ㅋㅋㅋ제발

전 이제 200점짜리를 노리기 위해...아들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
물론 아직 와이프는 ㅋㅋ 싫어합니다 ㅋㅋ

wonsama 님이랑 ayogom 님이랑 가끔씩 헷갈림 ㅋㅋ

제가 @wonsama 님의 하생시를 따라 했습니다 ㅋ
넘나 좋아 보이는 컨텐츠라 ㅎ 거기에 저의 맞도록,, 육아일기만 추가를 ㅎ

육아일기라니 특이하네요 ㅎㅎ

와우 벌써 45일~
정말정말정말 이쁠때네요^^

아주 그냥 아빠눈에서 꿀이 뚝뚝..ㅎㅎㅎ

그러니깐요 ㅋㅋㅋ 근데 또 걱정이에요 ㅋㅋㅋ
TV 보면 딸들이 아빠 싫다고 말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ㅋㅋㅋㅋ
자꾸 생각나네여 ㅋㅋ 잘해줘야지요... ㅋㅋ

'오늘의 아쉬운 일 : 없음'
훌륭해요. ^^
그리고 50일 축하드려요~^^

라하에 대한 사랑이 차고 넘치네요~^^
사진이 예쁘게 나왔다니 다행이고 축하할 일입니다~^^

50일 촬영은 한방에 성공이군요~!!^^
사랑스러운 라하가 모델 제의를 받을 정도로
미모가 대단하다니 너무 부듯하셨을 것 같아요~!!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스팀잇의 복제사이트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유도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안되요~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