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7.15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감사한 일 : 휴식

일요일이 좋은것은 푹 쉬기 때문이다.... 사실 다음날이 출근이라 조금,, 그렇기도 하지만 어찌되었건, 와이프와 푹 쉴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 그리고 오늘도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오셔서 함께 저녁을 먹어서 기쁜날, 너무나 라하를 이뻐해 주셔서 감사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없음


3.내일의 할일 : 선거운동

몇 해전 회사 노동조합에서 대의원을 했던 경험이 있는데, 그 때 조합장을 하셨던 분이 재선을 도전하게 되어서 선거운동을 도와드리게 되었다. 기회가 된다면, 노동법 및 노동자에 대한 관련 글도, 한번 써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겟다. 아무튼 일찍 나가서 도와드려야지



Part 2. 육아일기 (D-46) 👨‍👩‍👧 <- 우리가족

안녕 라하야, 오늘 하루 어땠니? 오늘 정말 너 잘 잤어, 낮에 그래서 밤에 지금도 아빠는 걱정이다 안 잘까봐.... 지금도 널 바라보면서 노트북을 치는데, 너가 칭얼 한번 할때마다 고개가 절로 너에게 가고 있어, 자꾸 울듯 말듯,, ㅋㅋ 밀땅 중이란다 ㅋㅋ
아무튼 어제 사진을 찍는게 정말 힘들었나봐, 너가 푹 쉬어줘서 아빠가 낮에도 조금은 여유로웠던것 같아 고마워, 최근에 우리 라하 얼굴을 보고 있으면 속눈썹이 이제 보이기 시작해, 아빠는 눈썹이 풍성하지도 길지도 않는데, 지금부터 나오는 것이 참 길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 우리 라하는 여자니깐 속눈썹도 길어서 마스카라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빠를 닮아서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않은것 같아서 미안하니깐 마스카라는 사줄 수 있어 ㅋ 요즘들어 무게감도 늘었는데, 그만큼 잘 크고 있다는 이야기겠지, 지금처럼 아프지말고 잘 자라주렴 사랑한다 내 딸 💖💕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사랑곰 ㅋㅋㅋ 둘일 때도 사랑이 넘치더니 셋일 때도 사랑이 넘치는구나 ㅎㅎㅎ

사랑이 변하면 안되지.........ㅋㅋㅋ

벌써 마스카라 걱정을 하다닝 ㅋㅋㅋㅋ

라하를 이뻐하는 모습의 장인장모님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ㅎㅎ 물론 포스팅하면서 움찔거리는 모습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