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1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결혼기념일 특집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13 목요일


Part 1. 4번째 결혼 기념일


image.png

2014년 9월 13일 우리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리고 어느덧 4번째 결혼 기념일.
좋은날도 있었고, 슬픈날고 있었지만, 내 마음은 언제나 와이프와 평생 함께 하는 것. 그리고 이제는 라하도 함께 하는 것. 둘에서 셋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였다. 사랑한다 내 가족.
언제나 우리의 사랑 블록체인처럼 변하지 않고 영원하길!

크기변환_7C3A0452.JPG

그안에 나의 소중한 추억을 남긴다.

Part 2. 육아일기 (D+106) 👨‍👩‍👧

안녕 라하야,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고, 아빠는 오늘 라하에게 실망을 했다. 김라하 이놈 식사하러 가면, 언제나 조용히 잠자던 너를, 결혼기념일이라고 아빠 엄마와 함께 기껏 레스토랑에 데려갔더니, 자꾸 울더라, 뭐가 그렇게 서럽고 슬펐냐? 혹시 아빠 엄마만 결혼했다고 섭섭하냐? 결혼식에 초대 안해줬다고 섭섭했냐? 너가 우는 바람에 아빠가 밥 먹는 동안 계속 널 안고 있었다 이 질투 쟁이야 !! 아빠 엄마에게도 오붓한 시간을 달라!!
그래도 우리 라하 이쁘다고 아빠가 오랜만에 수영도 시켜줬어,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욕조 안에서 안 움직이고 가만히 있더라? 너무 오랜만이라 수영하는 방법을 잊었나 해서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 ㅋㅋ 그래도 곧 엄청 움직이더라 귀여운 시키, 운동선수가 되려나?
아 그리고 오늘 뒤집기 성공! 축하해~ 이제 정말 주의해야겠다 ㅎ 라하야 사랑해
아빠 엄마랑 항상 행복하자, 너가 크면 아빠 엄마 결혼기념일을, 우리가족탄생일로 해서 가장 큰 행사처럼 지낼꺼다~ 미리 알고 있어~~

image.png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오랜만에 조카 얼굴 봤네요 ㅎㅎ

그나저나 결혼 기념일 축하드립니닷!!! :)

대문짝만한 녀석으로 ㅋㅋ 준비 했습니다 ^_^

결혼기념일인데 라하가 많이 울었나보군요 ! ㅠㅠ

늘 식당가면 조용히 있었는데ㅠ
조용한 레스토랑에서 악을 지르고 울어버렸습니다 ㅠㅠㅠ (안으면 조용, 칭얼)

우와 결혼식에 사람 엄청왔네요~~~~ 진짜 행복해 보이는 얼굴^^ 근데 라하 저 볼 한번만 툭 건드리고싶다 ㅠㅠㅠㅠㅠ 복덩이야 ㅠㅠㅠㅠㅠㅠ증말 팔살 어쩔거야 너무 기여워여ㅠㅠㅠㅠ

결혼식이야 ㅋㅋ 뭐, 부모님들 손님이라고들 하지만 ㅋㅋ
정말 많이 와주셔서 ㅋㅋㅋ 예식장을 큰곳을 못 잡은게 아쉬웟어요 ㅋㅋ
그렇게 올줄 알았으면, 음식 단가도 낮췄을껀데 아쉽....

축하해요 ㅎㅎ

오오오! 오랜만에 봐요!!
잘 지내져?

ㅋ 요놈시키~ㅋ

이젠 더욱 떼 쓸텐데요~*

그니깐요 ㅋ 땡깡이 장난 아니에요
뒤집기 못 하게 하면 엄청나게 화냅니다 ㅋㅋㅋ 다시 원상 복귀도 못 하는 녀석이..

ㅋㅋㅋ지 하고 싶은대로 해야지
아니면 성질 버려요 ㅎ
애구 이쁘겠다 진짜

51% 공격없이 블록체인처럼 영원하시길😃

그래서 ㅋ 제 꿈은 스팀잇 증인 노드 돌리는 것입니다 ㅋㅋ
그래야 제 글이 영원할 수 있을테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돌아갑니다 ㅋ

두분 참 이쁘군요~^^ 물론 라하도 ㅎㅎ
후... 결혼기념일... ㅋㅋㅋ 계속챙기셔요 꼭...

감사합니다 ㅋㅋ
결혼 기념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ㅎ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너무 이쁜 라하 볼 한번 꼬집고 싶네요 ㅋㅋㅋㅋ

그쳐 ㅋㅋ 너무 예쁩니다 ㅋㅋ 저도 꼬집고 싶은데 ㅋㅋ
집안 어르신이 애들 꼬집으면 안된다고 하시네요, 이유는 꼬집으면 볼이 늘어나서 살을 씹을 수 있다네요
그 집안 형님들이 다들 입안을 씹는 경험이 거의 없다고 하니깐 믿어야 하는건지 말아야 하는건지
고민이라 ㅋㅋ 그냥 늘 만져만 봅니다 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