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0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07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옷 물려 받기

오늘 라하가 처음으로 청바지를 입었는데 너무나 귀엽다, 아마 이 청바지도 물려 받았던 것 같은데, 너무나 귀여웠다. 애들 옷은 정말 순식간에 못 입게 되니, 물려 받는 것이 참 좋은것 같다. 다행히 와이프도 옷을 물려 받고 그러한 부분에 대해서 반감이 없어서 첫 아이지만 많은 옷을 물려받았다. 감사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스팀잇이 하고싶다.

스몬에 빠져서 스팀잇을 하는 시간이 줄어버렸다. 그렇다고 스팀잇을 아예 안하는건 아닌데 확실히 시간을 뺴앗긴 것은 사실이다 ㅠ 그리고 작은 무엇인가를 짜고 있는데, 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걱정이다 ㅋㅋ 그래도 구상은 다 완료되었다 ㅎ
그리고 증인 관련 글을쓰고 싶어서 보고 있는데 ㅋ 생각보다 정보가 부족하다. 아쉬운 부분

3.내일의 할일

휴가를 가족과 즐기기, 화요일이 쉬니깐 그냥 월요일도 쉬기로 했다. 회사를 너무 자주 쉬는것 같지만 ㅋㅋ 어쩔 수 없지

Part 2. 육아일기 (D+130) 👨‍👩‍👧

안녕 라하야, 오늘은 왠지 아빠의 육아 레벨이 오른것 같은 기분이 들었단다. 이유는 뭐냐면 가끔 너가 원인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서럽게 울때가 있는데, 그게 아무래도 졸려서 그런것 같은거야, 오늘 무려 2번이나 서럽게 울고만 있는 너를 아빠가 잘 달래서 재웠단다. 오늘도 밖에 나갔다와서 그런지 무지 피곤했나봐 잘자더라 요즘 일찍 잠자는 우리 라하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고 그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착한 어린이? 가 되자 ㅎ 사랑해!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스몬 레벨업은 같은 카드 2장이 필요하다고 들었는데,
그러면 육아 레벨이 올라가려면 아이도 둘...? 가즈아~
c.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더 갖고 싶기도 한데
아직 와이프랑 ㅋㅋ 협의가 덜 되었네요

빨간 리본 달았네 ㅋㅋㅋ

저건 엄마가 ㅋㅋ 사람들 많을떄만 해주는 리본입니다 ㅋㅋ
자주 해주고 싶지만 애가 싫어해서 ㅋㅋ

요즘 머리 뽀개지게 뉴비지원 어떻게 해볼ㄲㅏ 고민하느라 조카보러 몇일 못왔네요 ㅜㅜ
라하 청바지도 입고 빨간리본도 달았네 다컷네 ㅋㅋㅋㅋ

스몬하고 싶어도 스팀잇 못할까바 저는 참고 있습니다. ㅋㅋㅋ

고민 결과는 나왔습니까 ㅋㅋㅋ 좋은 방향이 있나요?

blockchainstudi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메인증인이 되기 위해선 글로벌화가 필수 globalization for top 20 witnesses

...teem (증인 계정 snackplus) 과 bukio가 출사표를 던졌고 또 gomdory 스파후원자시기도한 ayogom도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SMT 앞두고 기업형 증인이 나올 것이라 생각하신 분들도 많았을 것이고 한창 HF2...

timcliff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imcliff님의 The Reports from the Witnesses 2018-10-07

...ss-category/bukio/6hrqkb">북이오가 스팀 증인이 되고자 합니다 ayogom- 10/4/2018
  • 스팀잇의 새...

    위임해드렸는데 죄송해요 다시 회수했어요 ㅋㅋㅋ
    다른분들이랑 같이투표가 안되더라구요 ㅋㅋ
    그래두 아요곰님한테는 투표한답니다 ^^

    ㅋㅋ 프록시는 그런겁니다!! 그래서 더욱 부담스러운것!
    투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레벨업 하셨습니다.
    HP 30 증가
    MP 5 증가

    ua 랭킹도 증가햇고요 ㅋㅋㅋ

    아이들은 금방금방 자라니 말이죠;;
    물려받아 입는게 어떻게 보면 실용적이고 경제적이지만
    대부분은 더 좋은거 입히고 싶음에
    그냥 새거를 사다 쓰는 경우가 왕왕있죠

    증인 관련 글
    궁금한데 아쉽네요

    육아레벨 오르신거 축하드립니다.

    P.S
    사족일지 모르겠지만
    앵간하면 영아부실 밑에 있는
    얼굴은 가리시는게 갠적으로 좋지 않을까 싶네요
    초상권 침해라든지 그런것도 생각해보면 말이죠

    감사합니다. 사실 보통은 이렇게 나오면 다 수정해서 올렸는데,,,, 놓쳤습니다. 알려주신 덕분에 사진 수정완료했습니다.

    일단 첫 증인 관련해서는 이미 다 써두긴 했습니다 ㅎ 다만 마지막 작성 하기전에.... 해당 증인에게 몇가지 질문을 남겼는데, 답변을 아직 덜 받아서 같이 올리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kibumh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4 주사위굴려서 ..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일반레전더리 $9.9 추가방출 _ 마감 10/9 20:00

    ...ul>
  • 현재증인 clayop (크레욥님께도 꼭 투표해줘)
  • 예비증인 snackplus ,ayogom asbear, koinbot ,
     steemhunt , bukio ,k...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541 which ranks you at #1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