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2-08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2-08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생일


생일이었습니다. 덕분에 아침부터 미역국을 얻어 먹고, 좋아하는 밥을, 맛있는 케이크까지 냠냠 했습니다. 사실 생일이라는 것을 크게 신경쓰진 않았지만, 결혼한 후에는 와이프가 잘 챙겨줘서 고마움이 큽니다. 오후에 집에 전화할때까지도 어머니도 아버지도, 형도 아무도 제 생일을 못 알아주더라고요, 그래도 와이프가 챙겨준 덕분에 잘 보냈습니다. 다음 와이프 생일에는 제가 잘 챙겨줘야지요!

2. 오늘의 아쉬운 일 : 없음....? 아마도?

3.내일의 할일

영어공부하기 (일요일 토익셤)

Part 2. 육아일기 (D+255) ‍‍

안녕 라하야 오늘은 라하와 함께 한 아빠의 첫 생일이네, 언젠가는 라하가 아빠 생일 축하해요 하면서 노래도 불러주고 선물도 주면서 이쁜짓을 할 날도 오겠지? 괜히 기대가 된다. ㅎㅎㅎ 그래도 아빠는 라하의 귀여운 모습을 본것 만으로 선물을 다 받은 기분이야, 우리 딸이 아빠에게 많이 웃어줬거든! 그것만으로도 힘이 난다!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결과

좋은 성과물이 없어서 아쉽다.
최근에 스몬방에서 많은 분들이 일퀘정도만 진행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접했다. 사실 나 역시도 일퀘 이상을 잘 하지 않는다. 뭔가 순위권에 들었을때 보상이 크게 매력적이지 않는가 보다. 나는 아직 순위권까지 가 본적은 없지만 현 시점에서 더욱 올라가려면, 투자를 더욱 해야 하는데, 아니 투자금이 점점 올라가게 된다. 과연 뽕을 뽑을 수 있을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일단 스팀이 좀 올라가야 스몬도 활발해 지지 않을까 싶다. 결국 모든 문제는 스팀이다 ㅠ 가격이 올라라!!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7님의 Weekly Upvotes Report

...genda-84aq1sn95b
crimo | 49.61% | flame-drake-1549287815356
ayogom | 49.12% | 19-02-07
travelfeed | 48.94% | changes-to-the-tr...

스팀 가즈아~~

멀리 가즈아 ㅋㅋ 정말 갈길이 먼데... 출발할 기미가 안보여서 속상하네요 ㅎ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024번 $36.618을 보팅해서 $37.61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생일 축하드려요. 내일 토익 시험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험지는 잘 봤는데 ㅋㅋㅋ 결과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ㅋㅋ 2주뒤에 다시 한번 볼 생각이에요 ㅋㅋ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05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생일 축하드려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제 생일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처음 먹어봤는데 ㅋ
시원하니 ㅋㅋ 맛나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론 녹차맛을 좋아하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