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2-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2-09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배려

와이프가 집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었다. 덕분에 와이프는 독박육아, 나는 열공모드. 좋은 결과를 내서 와이프의 노력에 보답해야겠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휴일인데...

벌써 몇일째 쉬고 있는지 가물가물 할 정도로.. 오랜시간을 쉬고있다.... 딱 일주일째인가. 7일동안... 비록 설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오래 쉬다보니 감흥이 떨어진다.... 그것도 밖에 나가고 싶기도 했는데... 내일 시험도 있고 그냥 집에서보냈다... 빨리 진급 시험 다 보고 놀고싶다

3.내일의 할일

토익 시험 보고 맛있는 저녁 먹기

Part 2. 육아일기 (D+256)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아빠랑 빈둥거리면서 놀았지 오늘은 아빠가 밥 먹고 낮잠 자는데 눈떠보니깐 너가 아빠 옷을 붙잡고 자고 있더라 ㅋㅋ 그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서 아빠는 또 심쿵했다. 혹시나 너가 다시 깰까봐 떨리기도 했지만 잘자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 평소 모습도 예쁘지만 잠자는 모습은 더 예쁘거든 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씻기전 ㅋㅋ 귀여운 모습 한장!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결과

값싼 골드 카드 한장... 고블린... 나중에 써볼 생각이긴 한데........ 음........ 쓸모가 있겠지........
그리고는 뭐...... 늘 그렇듯 그저그런.. 카드들
하지만 오늘은 다이어2까지 올라왔다. 목표는 챔피온3이긴한데... 이번엔 보상이 50위까지 있다고 하니 좀더 욕심내서 올라가고 싶기도 하다.
현재 순위 : 64위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들썩들썩.안됩니다요^^
시험잘보시고요
라하가 글을 읽을때쯤엔
엄청 행복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생각하면 맞춤법도 신경써야 하는데
쓰고 나서 보이네요...... 아니면 다 쓰고 살펴봐야 하는데.... 귀찮음이 ㅠㅠㅠ
언젠간 다 고쳐둬야할텐데 ㅋㅋ 안그럼 라하가 웃을꺼 같아요 ㅎㅎ

라하가 웃으며 행복해 하겠죠
전 중국에 살며 맞춤법도 틀리고 어순도 막 헷갈립니다.
그냔 다 무슨말인지 알겠거니 하며 씁니다.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

곰돌이가 @kibum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044번 $36.763을 보팅해서 $37.93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많이 컸네요~ㅎㅎㅎ
진급시험에서 좋은 결과 있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넵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ㅎㅎㅎ 좋은결과로 보답해야죠 ㅋㅋㅋㅋㅋㅋ
먹고 살기 퍽퍽해요 ㅠ

곰돌이가 @mistytrut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048번 $36.808을 보팅해서 $37.97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ㅎㅎㅎ 시험 잘 보세요 ^^ 이제는 좀 움직이시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ㅋㅋ 2주 뒤에 한번 더 봐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곰돌이가 @trueimagin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055번 $36.875을 보팅해서 $38.07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숙녀의 누드사진을 올리시다니요 ㅎㅎ
공부하시는 에요곰님도 독박하시는 와이프분도 고생이시네요
빨리 진급시험이 잘 마무리 되시길..
오늘도 라하는 귀욤귀욤 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ㅋㅋ 진급 발표가 아직 몇달 남아서 열심히 해야 합니다... 그동안만이라도요 ㅠㅠ
숙녀의 세미 누드니깐 : ) ㅎ 박제닷!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043번 $36.758을 보팅해서 $37.91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일퀘 수고하셨습니다~^^ 어느새 아이 사진 보러 글 클릭하네요 ㅋㅋㅋ 보클!

관심을 가져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05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