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2-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2-10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저녁 식사

지난 생일에 함께 하지 못 해서 아쉬워 하신 처가 식구와 함께 저녁을 먹었다. 사실 그전 부터 계속 먹자고 하셨지만, 오늘 예정이었던 토익시험에 대한 부담감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자꾸만 거절 하다가 오늘에서야 먹을 수 있었다. 함께 모여서 식사를 하면 뭔가 더욱 사랑이 넘치는것 같다. 괜히 식구라는 단어가 함께 밥 먹는다는 뜻이 아닌것 같다. 덕분에 맛있는 밥도 먹고 가족사이에 관계도 더욱 돈독해진 느낌이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LC ㅠㅠ

오랜만에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봤더니, LC를 치루는데 딱 느낌이 들더라. "망했다" 라는 느낌이... 아마도 다음 시험도 준비 해야 할 것 같다 LC도 놓치지 않고 준비해야겠다... 에휴

3.내일의 할일

9일만에 출근,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걱정이다

Part 2. 육아일기 (D+257) ‍‍

안녕 라하야 요즘 엄마 아빠에게 새로운 고민이 생겼단다. 너가 움직임이 빨라 지면서 자꾸 매트 밖으로 나가는데 가끔 중심을 잃고 머리를 쿵 해버리는데, 그럴때 마다 엄마 아빠 가슴이 너무 놀래서 자꾸 간떨어져서 간이 없다... 그러게 처음부터 집 전체에 매트를 깔았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 ㅠㅠ 속상하게 그지없다. 너를 항상 눈 보이는 곳에 두려고 해도 순식간이라 에휴.... 더욱 더 잘 볼께, 다치지 말자 라하야 ㅠ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은 일퀘를 완료하지 못했다... 내일 새 일퀘 시간 전까지... 완료해야겠다.
대신 오늘은 Kr 리그가 무려 2경기나 있었는데, 한경기씩은 이겼으나... 그 이후에 광탈했다.
핑계로는 ㅋㅋ 라하를 씻고 있어서 룰도 정확하게 인지를 못했다 ㅠㅠ 아쉬움이 여러가지로 남았다.
앞으로는 더욱 열심히 해야지...

최근에 열심히 키우는 녀석.. 아직 5지면 매물 싸게 나오면 부지런히 사서 업그레이드 중이다
주덱이 어스덱인만큼,,,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ㅎ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li-l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210 Headline @bukio님의 3.1 독립선언서 배포

...지만, 이게 사실은 꽤 재미있습니다. 어차피 우리의 삶이라는게 결국 누군가의 일상의 모임 아니겠습니다. 특히 ayogom은 육아일기를 함께 기록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육아하시는 분들은 느끼시겠지만 이 자료들이 모이면 아기가 자라서...

항상 바쁘십니다!
자꾸 더 노력 하시는 모습이 눈에 보이니 더욱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기들 진짜 한순간이죠...
그때 진짜 눈깜짝하면 엎질러진 물이고..
다 뒤집고 사고란 사고는 다 치는...
어쩜 그렇게 하면 안되는 것, 다치는 행동 들은 골라서 하는지.
고생 많으십니다!

라하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이제 안전모? 콰당할때 보호하는 쿠션을 구입했으니
다치는 확률이 조금 줄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잘 봐줘야죠 ㅠ
먹고 살기가 ㅋㅋ 다 그렇네요 끝없이 뭔가를 해야죠 ㅋ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ㅋㅋㅋ 눈썹보도 빵터졌습니다. ㅋㅋ 보클!

그쵸 ㅎㅎ 인터넷에서 봤는데 엄청 귀여워서 저희도 실습해봤습니다 ㅎ

sbi-booster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booster님의 SBI Upvotes Report

...mpleted
jk6276 | 3.89% | actifit-jk6276-20190209t124401081z
ayogom | 3.87% | 19-02-09
acesontop | 1.78% | crypto-goes-vertical...

육아 하시면서 부딪치고 다치는일에 초월하셔야 해요^^*
걱정 되지만 부모가 아무렇지 않게 보아야 아이도 놀라지 않고 대수 롭지 않게 여기더라구요.
저희 딸은 그래서 지금은 다치더라도 한 10초 울면 그쳐요^^

저희 애도 울진 않는데.... 이게 또 너무 안 울어도,,, 걱정이 되서요 ㅎㅎ
뭘 해도 다 걱정인것 같아요 ㅋㅋ 안울면, 혹시 다른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하고요

라하가 움직임이 심하군요.
조금 있으면 기어 다닐 텐데 그 때는 정말 아차입니다.
아이가 있으면 늘 조심이네요.

지금 기어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잠깐 딴곳 보면 후다닥 가버려요 ㅋㅋㅋㅋㅋ
눈을 떼면 안되겠다고 생각하면서도..... 계속 쳐다보긴 너무 어렵네요 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05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