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3-0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3-04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오늘 저녁은 치킨.

아무래도 ㅋㅋ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간것 같다 ㅋㅋ 요즘 너무 잘 먹는다... 이게 무슨 다이어트냐... 살찌는 다이어트인가... 에휴 치킨 먹고 맥주 마시고............. 그래도... 맛있는 치킨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다... 다음에 또 먹어야지... 손이 자꾸 가는걸 난 결코 멈 출 수 없었다 ㅠㅠ

2. 오늘의 아쉬운 일 : 영어공부

진작에 열심히 할껄, 영어에 개념이 부족한것 같다. 이해가 안되서 몇번씩 반복 했다. 시간은 얼마 없는데... 진도는 안나가니 마음은 답답하고 속상하다 ㅋㅋㅋ 근데 또 열심히는 안한다 ㅋㅋㅋ 학교 다닐때 열심히 했어야 한다... 쉽지 않다....

3.내일의 할일

회사 점심때도 공부좀 해보자... 늘 쉬는데 바빳는데... 의미 있는 활동을 해보자...

Part 2. 육아일기 (D+280) ‍‍

안녕 라하야 ㅎ 친구와 함께 노는 모습을 보니... 아직 너에게... 너와 비슷한 존재라는 개념이 없는듯 하구나 ㅋㅋㅋㅋ 그래도 함께 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모르겠어, 친구는 너보다 일주일인가 이주일인가 먼저 태어났던 아이인데, 예전엔 저 아이가 조금 더 크지 않을까 했는데, 어느덧 너가 역전 한것 같아.. 우리 라하는 참으로 무서울 정도로 무럭무럭 잘 커서 아빠가 쪼끔 걱정스럽기도 하단다. 그래도 언제나 처럼 아빠가 많이 사랑하니깐, 무럭무럭 잘 자라주렴! 조금 있으면 걷어 다닐 것 같아서 기대 되기도 한단다

image.png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image.png

일단은 아직 골드1 리그 유지중이고,, 조금씩 하다보면 내일이나 모래 정도 되면, 다이어몬드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쉬엄쉬엄 해서 그런지.. 아니면 직전 리그보다 상위레벨들이 빨리 올라가서 그런지 아직까지 크게 힘들게 느껴지진 않는다.. 다만 카드 레벨업좀 시켜야 하는데.... 그게 마음 먹은 것 처럼 쉽지가 않다 흠.. ㅠ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6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6님의 Weekly Upvotes Report

...nsters-world
romeskie | 55.77% | honey-garlic-chicken-wings
ayogom | 61.81% | 19-02-30
ayogom | 51.36% | 2019-1-witness-rep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정말 많이 컸군요~
이제 친구랑 놀기도 하네요~ ㅎㅎ
세월이 넘 빨라요`^^

노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라하는 다른 애들에게 관심을 보이는데 다른애들은.... 울어버리네요 ㅠ

무럭무럭 잘 크면 다 키로 가고 건강해집니다.

그럼요 ㅋㅋ 아빠의 단순걱정이었으면 하네요 ㅋㅋ
생각해보니 ㅋㅋ 저도 초등학교 입학전에는 아주 말라깽이였네요 ㅋㅋㅋㅋ
나중에 조심해야지 ㅠ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고
뱃살은 평생의 동반자죠...ㅜ.ㅜ

ㅠㅠㅠ 점점 일체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ㅋ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39 which ranks you at #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