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3-1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3-15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맥주!

저녁에 아버님/어머님이 반찬도 주실겸해서 집에 오셨는데, 양손을 반찬과 함께 아주 무겁게 오셨다.. 특히 오른손에는 크레파스가 아닌 맥주를 사오셨다. 무려 기네스 8캔! 보니깐 몇일전에 먹은 기네스 오리지널과 다른 드래프트! 조만간 커밍 순~

2. 오늘의 아쉬운 일 : 공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기 싫다

3.내일의 할일

마지막 토익시험 보고, 엄마 생신

Part 2. 육아일기 (D+291) ‍‍

안녕 라하야, 요즘 우리 라하는 울보가 되었어 ㅋㅋ 조금 전에만 해도 정말 독불장군처럼 울음따위 없이 잘 지냈는데, 요즘은 인형을 봐도 울어버리더라, 이제 사물이 인식이 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저번에 문센가서 호랑이에게 혼줄 나시고~~~ 오늘은 집에 있는 인형들에게 혼줄 나시고 ㅋㅋ 겁쟁이야 김라하 아주 ㅋㅋ 그래도 아주 귀여웡~

image.png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image.png
오늘은 물덱이었는데 생각보다 손쉽게 일퀘완료
아마도 다이아3까지 내려와서 ㅋㅋ 그냥 쉽게 해버린것 같다
마음같아선 챔푠 가고 싶지만 지금와서 달리기엔 너무 힘들다.....
이번 리그도 다이아1에서 만족 하는 걸로.....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작성중에도 올릴수 있네요~~ㅎㅎ
배우고 갑니당.^^

네 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렇게 올리는 경우도 종종 ㅠ
이유는 15분 이후에 보통 보팅을 하게 되니깐 ㅋㅋ (스몬 보팅받으려고)
먼저 작성중 해놓고 쓸때도 있어요 ㅋ

솔직하셔서 더 좋아요~
주말은 가족분들과 더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li-l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308 Headline @bbana님의 감사

...대응했으나 대화는 어려웠다고 합니다. 영어로 싸워야 하니 쉽지 않은 문제죠. 여러 스티미언들이 조력한 가운데 ayogom께서 적극적으로 나서 도와주셨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조력들이 KR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었다고 합니...

기네스 드레프트 곧 포스팅이 올라오겠네요
개인적으로 기네스 드레프트 캔이 이뻐서 좋아합니다 ^^

바로 뚝딱 썻습니다 ㅋㅋㅋ
이제 맥뷰를 매일....써야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그래도.... 천하제일연재대회 마무리는 못 할것 같기도 합니다 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34 which ranks you at #9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