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4-0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4-07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득템

처가집에서 와이프가 쓰던 책상을 정리했다. 정리 하다보니, 예전에 결혼할때 받았던 잃어버린 축의 봉투를 찾았다. 자칫 버릴 뻔 했는데, 다행히 찾을 수 있었다. 꽁돈 생긴 기분! 좋당

2. 오늘의 아쉬운 일 : 다시 보자 네비게이션

아침에 시제를 위해 선상에 가기위해 무심코 네비를 치고 가는데, 길이 영 이상했다. 알고보니 다른 지역의 동일한 마을로 가고 있었다.... 부랴부랴 확인해서 다시 돌아가는데, 아침부터 고속도로에서 몇시간을 버린지 모르겠다... 몇번씩 그냥 집에 가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조금 늦긴 했어도..... 다들 기다려주셔서 나쁘진 않긴 했지만... 아침에 버린 시간이 너무 아까웠다. 잘 보자 네비게이션

3.내일의 할일

피티준비하기!

Part 2. 육아일기 (D+314) ‍‍

안녕 라하야 오늘은 휴일이지만, 아빠가 너무 바빠서 라하랑 많이 놀아주질 못 했구나 ㅠㅠ 오전에는 선산에 다녀오고 오후에는 할아버지/할머니집 정리를 도와드리다보니 막상 우리 라하라 논거라곤... 힘들고 지쳐 쓰러진 아빠를 라하가 떄린 기억밖에 없구나... 아빠가 안 놀아주니깐 라하가 놀자고 때린거겠지? ㅠㅠ 미안하다 내일은 잘 놀아줄 수 있도록 해볼꼐.....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일퀘(다이아3)
image.png
어쓰팀이라 일퀘자체는 문제없이 완료... 다만 아쉬운게
빅 토너먼트가 2개나 있었는데, 한번은 시간을 잘 못봐서 참가도 못 하고,,, 하나는 선산 가다가 길 잃을 때라 ㅋㅋ 평정심도 함께 잃어버려서 재대로 게임을 참가하지 못 한것.... ㅠㅠㅠ (좋은 핑계다) 다음엔 더 열심히 해보자... 히힝 아쉽다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진짜 꽁돈 생기셨네요
꽁돈을 빨리 써야된다는거 아시죵 ^^

ㅋㅋㅋㅋㅋ 그래야 하는데.... 뭘 쓸질 모르겠네요 ㅠ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꽁똔으로 머하셨어요???!

그냥 ㅋㅋ 집에 뒀어요 ㅋㅋㅋㅋㅋㅋ
뭘 하면 좋을까요 ㅋㅋ 스팀을 좀 사야하나 ㅋㅋㅋ

오~ 꽁돈~

그런데 얼마 들어 있던가요?? ㅎㅎ 괜히 궁금해 지네요~ ㅎㅎ

음 이것저것 해서 45만원 정도 되네요 ㅋㅋ

네비 ㅠ.ㅠ 안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하게는 네비의 문제라기 보다는...........
마을이름이 문제인것 같아요 ㅋㅋ 같은이름이라 ㅠㅠ 다른동네로 ㅠ

축의금..혹시 비트코인 이었다면.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5년전이었으니깐 ㅋㅋ 비트코인이었으면 대박이었을텐데요 ㅋㅋ

저는 가끔 오래 된 양복을 뒤지면
공돈(?)이 ㅎ

ㅋㅋㅋㅋ 맞아요 그러면 기분 좋더라고요 ㅋㅋ
좋을 기분을 위해 미리좀 넣어둘까요 ㅋ

아무생각없이 네비따라가다보면 그런 경우가 가끔 있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이쪽도 길이 있겠지 싶어서 갔는데 ㅋㅋ
없었네요 ㅠㅠㅠㅠㅠ 문제가 제가 잘 못 찍은게 문제죠 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18 which ranks you at #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