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4-1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4-12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여유

별거는 아니지만 뭔가... 한가지 큰일을 끝내고 나니... 막상 무슨일부터 해야할지 애매해서... 일단 좀 쉬었다 ㅋㅋ 다음주부터는 다시 좀 정리해봐야겠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피곤하다

저녁 먹으면서 맥주를 한잔 했는데, 그 여파인지 피로가 쌓여서인지 헤롱헤롱 잠들어버렸다 ㅠ 할일이 많았는데 ㅠㅠ

3.내일의 할일

와이프가 결혼식에 가야하니깐 라하랑 놀아주기

Part 2. 육아일기 (D+319)

안녕 라하야, 오늘은 우리 라하가 오랜만에 언어발달연구센터에 다녀왔어~~ 우연찮게 참가하게된 언어발달 관련인데 ㅋㅋ 우리라하가 가서도 아주 잘해줬다고 하더라고 그리고 아빠가 이유식 먹이는데 왜이렇게 ㅋㅋ 잘 안 먹는거야.... 이리 휙 저리휙... 흘리는게 많구나 ㅠㅠ 꽁꽁 묶어놓고 줘야하는데.... 으.....이늠시키... 사방에 다 묻혔어 ㅠ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일퀘(다이어2)

불팀이라 생각보다 이기기가 쉽지 않아서 아주.. 힘든 퀘스트를 완료했다.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2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2님의 Weekly Upvote Report

...3vz7dx
joshman | 4.06% | 0.157 | alpha-kw-8-appics-im-17784
ayogom | 11.22% | 0.434 | 19-04-09
bryan-imhoff | 11.1% | 0.43 | a...

라하가 아빠랑 이유식 먹기 싫은가봐요? 아빠를 싫어하나...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의자에 앉혀 놓고 먹였는데
요즘은 풀어놓고 먹이니깐 여기저기 휙휙 가버리네요 ㅠㅠㅠ

bangur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4월 13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30개 (현재 약 4.5 스팀)

...4일 당첨자: kstop1 30 jjm
3월 26일 당첨자: twinpapa 30 jjm
3월 27일 당첨자 ayogom30jjm
3월 28일 당첨자 없음
3월 29일 당첨자 없음
3월 30일 당첨자 없음
2.357 스팀달러 (...

아이가 먹기 싫을 때 먹여야 할 때가 제일 힘들죠.
어린나이에 벌써 언어발달연구센터 같은 곳에 데려가서 테스트 한가 보네요.

그냥 학회연구를 위한 ㅋ 데이터 목적으로 쓰이는거에요 ㅋㅋ
아이들 언어 발달 과정을 연구하는데...ㅋㅋ 와이프가 집에만 있으면 심심해보여서
제가 추천했습니다 ㅎㅎ 물론... 수고비도 조금 받아요 ㅎㅎ

오늘은 늦으셨네요

네 ㅠㅠㅠㅠ 어제 뻗어서 잠들어버렸네요 ㅠㅠ

하루종일 아기 보기
결코 쉽지 않는데...
잘 마쳤나요? ㅎ

네 ㅠㅠㅠ 엄청 쉽지 않네요 ㅠㅠ 기를 확 빨렸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잘 본것 같아욬ㅋ 와이프가 만족해하네요 종종봐줘야겠어요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53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