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4-1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4-13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육아는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라하와 단둘이 오랜 시간을 보냈다. 내가 퇴근하고 오면 와이프가 왜 지쳐있는지 알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는 도와주는게 아니고 함께 해야지 ㅠㅠ 미안스럽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김밥

와이프가... 나갔다가 오면서 김밥을 사온다고 했는데 사오지 않았다. 사실 김밥이 먹고 싶은건 아닌데, 뭔가 속이 허한것이 왜 그런지 모르겠다 ㅠㅠㅠ 뭘 먹어야하지...

3.내일의 할일

휴식 하고싶다.........

Part 2. 육아일기 (D+320)

라하야... 오늘 종일 아빠가 놀아줘서 너무 고맙지? 고맙다고 말해줘, 힘들었어 오늘...ㅠ
그래도 라하가 아빠를 좋아하는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긴하다 ㅎㅎ
이유식 먹이고... 간식 먹이고... 이유식 먹이고.... 응가 치워주고......... 시간이 이렇게 빠를수가 없더라
아빠가 넉다운이 되었어... 힘 좋은 녀석 ㅠ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일퀘(다이어2)

오늘은 그래도.. 라이프팀 이라서 비교적 쉽게...? 완료했다...
내일은 더 힘내서.......ㅋㅋㅋ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7님의 Weekly Upvote Report

...10-04-19
anritco | 41.79% | 0.062 | a-view-to-the-past-pt-1
ayogom | 41.69% | 0.062 | 19-04-07
cryptoyzzy | 41.57% | 0.062 | d...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8 which ranks you at #365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5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카트 지정석!
마트가면 아이들 이자리를 진짜 좋아 하는 것 같아요.

아니에요 ㅠㅠ 저기 안 앉으려고 얼마나 힘들게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은 다행스럽게 잘 앉아주었네요 ㅠㅠ

sbi8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8님의 Weekly Upvote Report

...gr-my-entry-for-the-flower-power-photo-contest-by-flamingirl
ayogom | 69.8% | 0.076 | 19-04-11
majes.tytyty | 68.57% | 0.074 | ...

잘 했어요.^^

감사합니다 : )

ㅎㅎㅎ 일보다 더 힘든게 육아인것 같아요

맞아요 ㅠㅠ 육아 정말 힘들어요
엄마들 상줘야 합니다 ㅠㅠ

저 다소곳이 앉아 있는 자태 ㅎㅎㅎ

실상은 ㅋㅋ 안고 있는 저 물건 덕분?

아.. 김밥 아쉽겠어요~

네 ㅠㅠ 괜히 그거 생각하고 있었는데 ㅠㅠ
안 먹으니 그냥 ㅋㅋ 아쉬웠습니다 ㅋㅋ

li-l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405 Headline 천하제일 연재대회 시상식 현장보도 특집

...kiwifi ; bbooaae ; glory7; mimistar ; himapan ; ravenkim ; ayogom; kimkwanghwa ; fgomul ; li-li ; greenapple-bkk ; urobotic...

다행이네요!
이제 곧 육아가 끝나고 출근입니다!(읭? ㅋㅋ)

그래도 아이가 참 이쁠 때죠! 힘내세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다행히(?) 출근해서 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