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5-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5-09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재미없는 교육

모처럼 서울 출장으로 당일 교육을 들었는데, 아주 실망스러웠다. 재미 하나도 없고... 내용도 부실하고 강사들도... 어쩌면 원래 그러한 내용이었는지 모른다. 괜한 시간을 낭비한 기분이지만 출장은 회사 생활중 모처럼 할 수 있는 일탈이다 바람을 좀 썌고 온 것에 만족한 출장이었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스팀 시세

스팀 시세가 떨어져서 인지 여기저기 좋은 글 보다 비방의 글이 많다. 비방을 읽다보면 나 조차도 걱정스러움을 느낀다. 괜한 글을 읽었다 싶을때가 있다. 그런데 재미있는건 스팀 시세가 떨어졌지만 지난 이틀전보다는 마켓 순위가 올라갔다는 것이다. 지금 하락이 스팀만 떨어지는것이 아니라, 모두 다같이 떨어지는 것일수도 있고... 암호화폐에 시장에 정말 쓰레기 같은 코인들도 많은데, 그것에 비하면 스팀은 정말 괜찮은 코인인데... 아쉽다 그냥 저냥...

3.내일의 할일

출장 보고서 및 칼퇴근 해야지

Part 2. 육아일기 (D+345)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서울에 출장을 다녀왔는데, 라하가 보고 싶어서 ㅋㅋ 예정 시간보다 일찍 내려왔어 덕분에 라하와 함께 밥도 먹고 송정 시장도 구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 ㅎㅎㅎ 라하가 아빠를 마중 나와줘서 아빠는 정말 좋았어~~ 우리 귀염댕이 문센에서 무릎앉아를 하다니 ㅋㅋ 너무 귀엽다 정말 ㅋㅋㅋ 자꾸 보게 된다 ㅎㅎㅎ 사랑해 딸아~~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이번 리그는 일퀘보다도 점수에 집중해서... 챔피온에 도전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일퀘가 어려워서 그러는거 아니다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지니깐 너무 성질난다 ㅋㅋ
그래도 3000점대 복귀했다... 다이아2 가즈아!!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즐거운 불금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뻘짓 진행사항)

...ghite ksc smigol tradingideas darkhorse81 stpeople centering ayogomcyberrn bree1042 feelsogood ssc-token calist kimsungtea
저를 포...

딸의 존재보다 아빠에게 더 힘이 되는 건 없는 것 같습니다 ^^
멍 자국은 많이 나았나 모르겠네요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아직도 멍이 조금 보이긴 합니다 ㅎ
애기라서 회복력이 좋은것 같긴 합니다 ㅎ

저도 한때 문센 다니면서 체력 방전되고 했는데ㅋㅋㅋ딸은 안그러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도 아주 신나게 놀아요 방전이 안됨 ㅠ

이제 잘 걸어 다니나 보내요.
무릎 앉아라니... ㅋㅋ

ㅋㅋㅋㅋㅋ 아뇨 아직 못 걸어 다녀요 ㅠ 돌쯤 되면 걷는다니 ㅎㅎ 곧 걸어다니겠죠 ㅎ

라하 무릎앉이 정말 귀여워요. 저런 자세는 어디서 배웠을꼬~~ ㅎㅎㅎ

그쵸 ㅋㅋㅋ 저도 ㅋㅋ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
사진을 인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yogom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best-liv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현재와 미래

...고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존재할 수 있고 기본소득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인 서포터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ayogomglory7 sweetpapa y-o-u-t-h-m-e docudai-junldsklee kibumh rain...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7 which ranks you at #76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