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5-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5-10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오후 반차의 여유로움

아쉬운 일에 다시 쓰겠지만, 몇일 전에 정장 바지를 새로 맞췄다. 그 바지는 적어도 오늘까지 내가 받아야 했다. 왜냐면 내일 결혼식에 입고가기 위해 주문을 했기 때문, 하지만 오늘이 되었지만 아직도 바지는 나오지 않았고 나는 몹시 당황스러웠다. 결국 급하게 반차를 쓰고 정장을 구입하러 갔다. 기성복도 잘 맞는 편이라 사실 맞춤은 필요로 하지 않았지만, 윗도리가 아쉬워서 주문을 했는데, 결국 다시 기성복으로 돌아왔다. 어찌어찌 구입을 하고 수선을 맡긴 후 와이프와 모처럼 만에 데이트를 했다. 함께 분식집에 가서 떡볶이 순대도 먹고 카페도 가고 오랜만에 걸으면서 데이트를 한것 같은데 몹시 기분이 좋았다 ^^

2. 오늘의 아쉬운 일 : 내 바지정장

계획한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는 건 몹시 불쾌하고 짜증나는 일이다...
정장 집에 통화를 하고 문뜩 이게 정말 주문이 들어갔을까 싶기도 했다.......... 그래서 주문을 취소했다.
가게 입장에서는 짜증나겠지... 근데 나도 짜증난다 ㅠㅠ 그래서 주문전에 미리 물어보고 가능한지 체크하고 주문한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에휴

3.내일의 할일

서울로 결혼식 가기

Part 2. 육아일기 (D+346)

안녕 라하야 오늘 점심때 갑자기 아빠가 와서 많이 놀랬지? 덕분에 잠에서도 꺠서 잠도 못 자고 같이 다니느라 힘들었지? 그래서 인지 오늘은 너가 좀 일찍 잠들었어 ㅎㅎ 엄마 아빠랑 데이트도 즐기고 오늘 참 즐거운것 같아 거기에 오늘 밤엔 엄마가 약속 있어서 나가는 바람에 아빠랑 놀았지 ~~ 근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졸려서 인지 울기 시작 하는데 ㅠㅠ 아빠가 달래도 계속 울기만 하더라 어찌나 속이 상하든지.... ㅠㅠㅠ 그래도 티비 보여주니깐 그쳐서 바로 엄마에게 귀환 명령을 내렸지... 그리고 넌 푹 잔다 ㅎㅎ 밤에도 낮에처럼 아빠 품에서 잠들어주지 않을래? ㅎ 예전에는 아빠 품에서만 잤는데... 이젠 안그러네 ㅠ 흠... 섭섭하다잉...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다이아몬드2 를 위해 열심히 했다. 자꾸만 3100 앞에서 나아가질 못 하고 재 자리 걸음만 하고있다 ㅎㅎ
내 한계는 지금 여기까지 인가!! ㅠㅠ 좀더 열심히 해서 앞으로 가고 싶다
그래도 결국 다이아몬드 2 진입!

리그가 여유가있으니깐 이번엔 챔피온 가즈아!!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5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5님의 Weekly Upvote Report

...-winner-69
coiotes | 37.76% | 0.046 | o-melhor-da-semana-10
ayogom | 37.11% | 0.045 | no-19
godfish | 36.99% | 0.045 | actifit...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ㅎㅎㅎㅎ
결혼식 잘 다녀오세요!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ayogom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천사네요 천사

감사합니다 ^^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04 which ranks you at #76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