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5-1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5-11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서울까지 안전운전 및 라하 선물

오늘 하루, 광주 <-> 서울 왕복을 다녀왔다. SRT를 탈까도 했지만, 애를 데리고 가는거라 아무래도 차를 가져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차를 가지고 갔다 . 왕복 약 7시간 쯤... 피곤 했지만.. 안전 운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ㅎ
그리고 우리 귀염둥이 라하에게 선물쏙!

2. 오늘의 아쉬운 일 : 딜레이....

원래 오늘의 목적은 결혼식만 끝나고 광주로 내려오는 것이었으나, 갑작스럽게 엄마와 함께 가게 되었고.... 덕분에 예식이 끝난 이후에도 오랜만에 만나는 식구들의 끈끈한 정에 따라 ......... 기흥 새 아파트로 이상간 이모 집에 가서........ 예상보다 너무 늦게 출발 하는 바람에 피곤하면서도......... 미안하면서도.............. 아쉬운 하루였다

3.내일의 할일

휴식과 교회가기

Part 2. 육아일기 (D+347)

안녕 라하야, 오늘 아빠는 운전 하느라 정말 피곤한 하루였지만, 너에게도 쉽지 않은 하루였지 않을까 싶어 ㅎ 왜냐면 모든 가족들이 너의 애교를 보겠다고 너를 이리가져가고 저리가져가고 바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거든 ㅎ 그래도 모든 가족들에게 너의 많은 사랑을 주신것 같아서 아빠는 참으로 뿌듯하고 좋았단다 ㅎㅎ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아직 진행 중
image.png
졸립고, 한판남았는데 ㅠㅠ 자꾸 지니깐 성질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7님의 Weekly Upvote Report

...ferrua | 42.92% | 0.026 | elpequeoestdecumpleaos-6lmpgz1sjk
ayogom | 99.14% | 0.061 | 19-05-07
ayogom | 87.87% | 0.054 | mira
...

서울까지 차로 운전하고 왕복하느라 고생했어요
기차로 왕복도 힘들던데 대단하시네요

출장이랑... 이것저것 종종 다녀서 ㅋㅋㅋ
운전은 ㅋ 곧잘 갑니다 ㅠㅠ 그래서 늦게 오면 너무 피곤한건 이제 나이 떄문인가봐요 ㅠ

장거리.운전 하셨군요
아빠의 힘은.대단❤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의 안전을 양 어꺠에 짊어지고 ㅋ 다녀왔습니다 ㅎ

요즘은 아기들이 신부보다 인기지요^^

그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이 신부보다 예뻐(?) 해줬던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