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5-1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5-12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피곤

아침에 일어나는데 너무나 피곤했다. 눈을 뜰 수 없었다. 하지만 귀가에 자꾸 설걷이 소리와 빨래를 준비하는 와이프의 소리에 힘을 내려고 했지만... 너무 피곤했다 ㅠㅠ 와이프도 많이 피곤 햇을 텐데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가족을 위해 힘써주어 너무나 고마웠다 ㅠ

2. 오늘의 아쉬운 일 : CCTV... 설치

A/S를 맡겼던 DRV이 왔기 때문에 다시 설치를 시작했다. POE 방식을 사용하여 손쉽게 해결하여, 설치를 완료했다. 설치 후 카메라의 번호를 좀 고치려고 이것저것 만지다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버렸다... 대충 증상은 보면 직접 연결된 부분이 모두 연결이 되지 않는 현상이다. DVR를 초기화 시켜도 해결되지 않았다 ㅠㅠ 결국 내일 또 상담을 해야겠다 ㅠㅠ 어렵다............

3.내일의 할일

출장보고 서 및.... (금요일 오후부터 쉬었을뿐인데 오래 쉰듯한 기분이다ㅠ)

Part 2. 육아일기 (D+348)

안녕 똥쟁이, 왜냐하면 너는 오늘 2번이나 쌌지. ㅎㅎㅎ 보통은 집에서만 잘 싸는 편인데, 오늘은 밖에서 싸더라, 그것도 밥 먹는 아빠 옆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랬어... 그래도 첫번째는... 잘 해결했는데 ㅋㅋ 두번째는 엄청 싸더라!! 똥쟁이!! ㅎㅎㅎ 어제 못 싼걸 오늘 다 쌋나봐 ㅎ 그래도 아빠는 너가 배변 운동이 활발한게 좋다 ㅎ 그게 건강하다는 증거지 ㅎㅎ 다음에는 3똥도 ㅎㅎ 도전해보렴 ㅎㅎㅎ 귀염둥이 사랑해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일퀘 완료(다이아2)

딱 한판 남겨놓고 너무 피곤했는데, 잠들기전에 마지막 경기가 ㅋㅋ 이겼더라 ㅋ
아침에 기분좋게 이긴걸 확인 했다 ㅋㅋㅋ
그리고 다음 일퀘는 라이프!! 이건 좀 쉬우니깐 스트레스는 안 받을 것 같다 ㅎㅎ
아자아자 화이팅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2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2님의 Weekly Upvote Report

...mix
otom | 11.86% | 0.043 | my-black-and-white-challenge-10
ayogom | 11.82% | 0.043 | 19-05-10
davedickeyyall | 11.81% | 0.043...

sweetpapa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기부이벤트]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07

...center>|
-
|
-
|참여 해주시는 고마운 분들
ayogomddllddll,cov-jeong,mimistar,dorian-lee,imrahelk,kibumh,fgomul...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skymin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kymin님의 해킹(?) 비번노출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일 !!!!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위 이미지는 ayogom 포스팅에서 퍼온 겁니다)
우선 포스팅 하기전에 지금도 p로 시작하는 비번을 사용 하시는 스티미언분이 계시다면 꼭꼭꼭!!! 표시된 좌표 글을 정독 하시기 바랍니다.
해킹...

라하 똥은 장미향 입니다.
하루에 10 번이라도 향기가 나지요. ^^

맞아요 ㅋ
잘 싸주면 ㅋㅋ 마음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똥을 잘 싸야
예뻐져요ㅎ

ㅋㅋㅋㅋㅋ 그럼요 ㅋㅋ
노폐물을 쏵다. ㅋㅋㅋ 저도 잘 싸야하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