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4-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4-10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외식

오늘은 가정의 날인데, 때마침 와이프가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고 싶다고 하여, 퇴근 후 파스타 가게에 갔다. 모처럼만에 양식(?) 이라서 좀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와이프가 선택한 가게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다만 쪼끔... 세팅이라든지 서빙이 늦는 등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결과적 맛있게 먹었으니깐 대만족!

2. 오늘의 아쉬운 일 : 빨래 실패

라하의 빨래는 손빨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빨래를 해놓고 행구지 않아서 라하의 옷에 이염이 생겼다 ㅠ 이쁘고 비싼옷인데 조오끔 아쉬웠다....

3.내일의 할일

대망의 진급 프리젠테이션

Part 2. 육아일기 (D+317)

오늘 아침도 눈을 떠보니 우리 라하가 아빠 눈 앞에 제일 먼저 보이더라. 어찌나 행복하던지 그래서 너를 보면서 이불을 걷어내지 않고 너를 계속 봤단다. 우리 딸 왜케 귀엽고 이쁜건지, 아빠가 널 두고 출근하기가 쉽지 않구나... 결코 피곤하고 졸려서 그런거 아니야... ㅎㅎ 오랜만에 토끼 모자 썻는데 너무 귀여웠어!~~ 사랑하는 딸래미 오늘도 건강해줘서 너무 고맙고, 너랑도 함께 밥을 먹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다~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일퀘(다이아2)

골카 하나 겟!
그외에도 잘 나오지 않던 카드가 몇장 나와서 좋다~~ 오늘은 어쓰팀이라 비교적 쉽게 완료할 수 있었다
다음판도 꽃길만 걷자!!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gur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4월 10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30개 (현재 약 4.38 스팀)

...4일 당첨자: kstop1 30 jjm
3월 26일 당첨자: twinpapa 30 jjm
3월 27일 당첨자 ayogom30jjm
3월 28일 당첨자 없음
3월 29일 당첨자 없음
3월 30일 당첨자 없음
2.357 스팀달러 (...

진급 프리젠테이션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될꺼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으면 참 좋겠어요 ㅎ

🎁 Dear @w88,

SteemBet Seed round SPT sale is about to start in 2 days!

When our started the development of SteemBet Dice game, we couldn’t imagine that our game would go so viral and that SteemBet would become one of the pioneers in this field.

In order to give back to our beloved community, we’ll distribute 4000 STEEM to SPT holders immediately after Seed sale. Plus, investors in this earliest round will be given 60% more tokens as reward and overall Return on Investment is estimated at 300%!

Join the whitelist on SteemBet webiste now and start investing! Feel free to ask us anything on Discord https://discord.gg/tNWJEAD

spt-sale-2-day.jpg

꽤 오랜만이네요 많이도 성장 했군요^^

애들은 금방 크더라고요 ㅎㅎ
그렇죠? ㅎㅎ

진급 프리젠테이션 잘 넘기시기를 바랍니다.

무사히 넘기고 오늘 라하 한테 자랑하실 듯...

준비한것의 100%를 표현하지 못했지만 ㅋㅋ
끝났으니 후련하고 좋네요 ㅎ

진급 프리젠테이션
화이팅!!!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모자가 엄청 귀엽군요
진급 프리젠테이션 무사히 하셨나요?!

라하의 ㅋㅋ 1번 모자였는데 ㅋㅋ 이제머리가 좀 커서인지.. 살짝 끼네요 ㅠ

라하 점점 더 이뻐지는 것 같네요 ㅋㅋ
여자여자한게 너무 귀여운걸요..

ㅋㅋㅋ 그러게요 ㅋㅋ 아빠가 보기에는 더 ㅋㅋ 그런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 아무렴요 ㅋㅋ 자기새끼보는것 만큼 좋은게 없지요 ㅎ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53 which ranks you at #9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