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영암마트 군고구마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집앞 산책을 했습니다. 어느덧 와이프가 어느덧 10개월차라 운동이 필요하거든요, 보통은 동네 한바퀴를 쭉~ 약 한시간정도 걷다가 옵니다. 걷다고 오는 길에 집앞에 마트에 지나가면, 미친듯한 냄새가 나는데요,

그건 바로

군 고구마

이 근처만 가도 사람이 정말 환장합니다 ㅠ...
저 통안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서서히 익혀 가는데 꿀고구맙니다. 와이프는 고구마를 좋아하기 때문에 또 한 봉다리 삽니다. ㅎ

포장도 이렇게 귀엽습니다 ㅎ 누가봐도 고구마

꺼내서 이쁜 접시에 놓아봅니다.

먹기 좋게 하나만 일단 까봅니다.

꿀 보이나요? 저게 있는 고구마는 정말 엄청 맛있습니다

하나를 게눈 감추듯이 슥삭슥삭 먹고 또 다른 하나는 꺼냅니다. 고구마는 사랑입니다

크기도 괜찮습니다

캬, 고구마 짱,
넘나 맛있는 간식

4개에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저렴한지 모르시겠죠?
롯데마트의 오늘자 고구마 가격을 공개 합니다.

마트가 이정도 가격인데, 군고구마로 4개 5천원이면 정말 저렴한겁니다 ㅎ
너무 잘 팔려서,, 가면 없을 때도 많고 그렇습니다 ㅎ
멀리서도 오셔서 사드시고 하드라고용

아무튼 오늘 하락장 속상해 마시고 떨어졌으면 또 오를꺼니깐, 희망을 가집시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장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194


홍보 라인

1. 광주 광역시 포스팅시 광주 광역시 태그를 부탁드립니다 ^^
태그는 kr-gwangju 입니다. 향 후 광주 광역시에 서식하는 스티미언분들과 밋업도 하고 소통하고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kr-gwangju 사랑해주세요!

2. [뉴비지원 프로젝트] "같이하자 Steemit" 뉴비에게 스팀 임차비용을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포스팅의 보팅을 이용하여 뉴비에게 500 스파 임차 비용을 지원합니다. 스파 임차를 통해 스팀잇의 보팅 및 소통의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클릭

Sort: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요~~마음으로 먹겠습니다~~~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고구마... ㅎㅎ 저희 와이프도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이거보면 또 사오라 할지 모르니..피해다녀야겠슴다

ㅋㅋㅋㅋㅋ 꿀고구마 짱입미다

그뤠잇~!!ㅋㅋ 언제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잘안좋아한다는 ㅠㅠ

와너무비싸욬ㅋㅋ 나중에 10스달에 한 박스 보내드리겠음여

우리 스달은 1스달에 만원이 넘을꺼 아닌가요??? ㅋㅋㅋ 그럼 너무 비싼데 10마논이라니!!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